[유럽철도예약] 스위스 여행 최대 2일 무료 제공! 스위스트래블패스를 이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특히 유럽여행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유럽에서 기차여행이 얼마나 편하고 빠른지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레일유럽은 철도패스부터 기차티켓까지 50개가 넘는 유럽 기차 회사들의 광범위한 패스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유럽는 오스트랄라시아, 아프리카, 남 아메리아와 아시아 지역에 유럽 철도 상품 배급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럽 내 15,000 개 이상의 노선을 다루고 있습니다.

레일유럽의 특별한 예약 엔진으로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언어와 통화로 예약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여행 사이트입니다.


♦레일유럽 다양한 서비스

현지 언어 : 한글,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아랍어, 타이어, 힌두어, 인도네시아어, 바하사, 말레이시아어 등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현지 통화 : 호주 달러, 뉴질랜드 달러, 홍콩 달러, 인도 루피, 일본 엔, 뉴이스라엘세켈, 싱가포르 달러 등을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지 지원 : 전담 직원의 현지 고객 서비스
결제 : 안전하고 다양한 결제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여행! 많은 여행자들의 로망 스위스 여행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스위스를 여행하는데 있어서 최적의 여행 패스입니다. 베른, 제네바, 로카르노, 취리히, 로잔 같은 인기 도시 외에도 어떤 도시로 여행을 하든 스위스 트래블 패스만 있으면 기차, 버스는 물론이고 호수 페리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대중교통 이용, 시티 투어 할인, 박물관 무료 입장, 무료 페리 탑승 등이 패스에 포함되어 있는 정말 유용한 패스랍니다. 오늘은 스위스 여행 최적 패스 스위스 트래블 패스 최대 2일 무료 제공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최대 2일 무료 제공

기간 : 2017.10.01~2017.12.27, 오후 5시(미국 동부 시각 기준)
상품 : 스위스 트래블 4일 또는 8일 연속 패스 (1등석 및 2등석 / 성인 및 유스 패스)
상품 구매 혜택 내용
– 스위스 트래블 4일 연속 패스를 예약하면 1일 무료 여행일 추가
– 스위스 트래블 8일 연속 패스를 예약하면 2일 무료 여행일 추가
– 상품은 반드시 2017년 11월 1일부터 2018년 4월 21일 사이에 개시되어야 합니다.
※ 4일 연속 패스의 경우 2018년 4월 25일까지, 8일 연속 패스의 경우 2018년 4월 30일까지 사용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요금환불 안내 : 교환 및 환불 불가한 상품이므로 신중하게 결정해야 되겠습니다.
– 해당 프로모션은 사전 통보 없이 변경 또는 연장될 수 있으며 사전 구매 시 추후 조정이 불가합니다.


스위스 여행을 가족과 함께 떠날 계획이라면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이용하면 스위스 패밀리 카드를 받게 되는데 이 패스는 만 6세 ~ 만 16세 미만 어린이는 부모와 함께 여행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최대 2일 무료 제공 예약[바로가기]

다가오는 연말연시 연휴에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레일유럽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이용해 보세요. 가족여행이라면 적극 권장해 드립니다 소개드린 상품 외에도 유레일 패스 연말 프로모션 20% 할인 프포모션도 진행 중에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레일유럽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