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성형외과] 입술성형,인중성형 잘하는곳^^

안녕하세요 예뻐지고 싶은 마음은 인간의 본능일 것입니다.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그리고 완벽한 계란형 얼굴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바로 입술일 것입니다. 입술은 볼륨감과 라인에 따라 섹시함과 매력이 완연하게 달라집니다.

사람의 입술을 보면 큰 입술, 작은 입술, 입술 끝이 처진 입술, 올라간 입술 두거운 입술, 얇은 입술 등 다양합니다. 입술성형의 이상적인 성형학적 비율은 윗입술이 6~8mm, 아랫입술은 10~12mm일 때 가장 자연스럽고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입술의 크기도 중요하답니다. 입술이 아무리 예쁘게 생겼더라도 입술의 크기가 얼굴 면적에 비해 어울리지 않게 크거나 작은 경우 보기에도 좋지 않을 것입니다.입술성형에 있어서 비율도 중요하지만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입체적 볼륨감을 주어야 하며, 도톰하게 튀어나온 입술꼭지 또는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입술 등은 개인에 따라 성형학적 비율은 달리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합니다.

글로시 입술성형이 효과적인 입술은 입술이 너무 얇거나 두꺼운 입술, 입술라인이 불분명하거나 볼륨감이 없는 입술, 입술이 말리거나 들려있어 잇몸이 많이 보이는 경우, 위 아래 입술의 비율이 맞지 않은 입술 등은 글로시 입술성형이 적합하다고 합니다.


잠깐 글로시(glossy)의 뜻을 살펴보면 메이크업 용어로 광택과 윤이 나는 반들거림을 말하는데, 명확하고 정제된 이미지가 아닌 꿈결같은 신비스러운 느낌과 비단처럼 광택이 느껴지는 메이크업을 뜻한다고 합니다. 글로시 입술성형 조금은 이해가 되는 것 같습니다.

HB성형외과에서는 섹시한 입술을 만드는 HB만의 독보적 기술력으로 다양한 입술성형 디자인이 가능한 핵심노하우로 20여 가지의 개인맞춤형 입술 디자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특수 이중봉합법을 사용해 흉터를 최소화해 회복이 빠르다고 합니다.타병원에서 수술 후 비대칭 또는 과교정 같은 부자연스러운 상태와 입술흉터도 개선 가능하다고 합니다. 레이저, 주사, 연고요법 등 단계별 사후관리로 빠른 회복을 도준다고 합니다.


입술성형의 종류는 입술확대술, 입술축소술, 커튼라인제거, 큐피트라인, 잇몸노출축소(거미스마일), 입술흉터/이물질제거, 입술비대칭 교정, 입술꼭지/입술골 성형 등이 있습니다.글로시 입술성형 효과는 외모개선 효과, 입술 주름 제거 효과, 동안 효과, 밋밋한 입술 라인에 입체감을 부여하여 매력적인 입술로 개선해 줍니다.

그럼 인중성형 대상 입술은 어떤 형태의 입술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선천적으로 인중이 길어 얼굴이 길어 보이는 분,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인상을 개선하고 싶은 분, 노화 현상로 인해 인중이 입술과 함께 처지는 분, 치아 교정 후 인중이 길어 보이는 분, 양악수술 후 인중이 길어 보이는 분들은 인중성형 시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답니다.


인중은 얼굴의 중심부터 하안면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부위로 인중의 길이와 모양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게 됨으로 인중성형은 단순히 인중의 길이만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인중 주변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변화시켜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인중성형 효과는 인중과 아래턱의 비율을 이상적으로 교정해 어려보이는 효과를 줍니다.인중의 길이를 축소하여 얼굴의 크기가 작아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가 있고요.인중성형을 통해 돌출입과 잇몸노출을 교정하는 효과가 있으며, 불분명한 입술라인을 또렷하게 개선, 생동감 있는 입술 연출해 섹시한 립라인을 형성해 줍니다.


HB성형외과는 전담 주치의 제도를 실시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체계적인 검진 및 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일대일 책임마취 시스템 및 입술성형시 가장 중요한 흉터와 회복에 최적화된 레이저+주사요법+재생연고
케어 프로그램으로 흉터 걱정 없이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HB성형외과 입술/인중성형 상담신청[바로가기]↓↓홍보배너링크

입술인중성형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HB성형외과는 개인별 맞춤상담을 진행합니다. 현재 HB만의 독보적 기술력과 첨단장비, 풍부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입술인중성형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위 포스팅은 hb성형외과의 의료광고 포스팅입니다.수술 및 치료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인 출혈, 감염, 염증 등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