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산후조리원] 산모맛사지로 유명한 에빠토 산후조리원(구 기통맘 산후조리원) 뭐가 다른가요!!


안녕하세요 츌산 후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산후 조리원입니다. 왜냐하면 가끔 산후조리원을 통해서 신생아 감염 등으로 고통을 겪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신생아와 산모를 케어하는 산후조리원은 위생이나 시설 그리고 철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산후조리원을 선택하는 기준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모유수유실, 신생아실, 산모 편의시설 등 각종 시설과 주변 환경과 인테리어, 비용 등이 되겠는데요. 신생아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모유는 면역력을 높여줄뿐만 아니라 아기에게 필요한 각종 영양소가 가득한 엄마 젓입니다.


따라서 모유 수유는 하루에 몇번씩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 모자동실은 가능한지, 모유수유 프로그램을 잘 갖춰저 있는지 그리고 산후관리사는 자격증을 보유한 유자격자인지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산후조리원 산모 편의시설은 산모의 건강 회복을 도와주는 공간이므로 출산으로 지친 산모들이 편하게 쉴수 있는 분위기인지, 건강 회복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으며 서비스 시설은 어떻한지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환경과 인테리어는 출산으로 인해 체력과 면역력이 약해져 있는 산모와 아기를 돌봐야 하는 공간인만큼 주변환경과 신생아실과 시설물의 청결도 및 위생관리가 잘 되고 있는지 꼭 체크해야 할 사항입니다.

산후조리원 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가성비 좋은 조리원을 찾기도 그리 쉽지 않은데요. 아무래도 지인이나 리뷰를 통해서 또는 입소문이 난 곳이라면 조금은 믿음이 갈텐데요. 가능한 본인과 남편이 함께 직접 방문해서 살펴보고 계약하면 좋을 것입니다.


오늘은 송파구에 있는 송파산후조리원! 에빠토산후조리원(구 기통맘 산후조리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빠토산후조리원은 전에 기통맘 산후조리원, 특히 기통테라피라고 하는 마사지로 유명한 산후조리원입니다.

기통 테라피는 경락의 유주를 활성화 시키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경락이란 기와 혈의 통로이며 내부 장기와 연결된 인체의 생리적 병리적 현상을 표현하는 영역으로 모든 경락은 전체가 하나로 연결되어져 있으며 마음과도 직결 돼 있다고 합니다.


암튼 기통 다물 테라피는 인체에 직접적인 강한 자극을 주지 않고 천연 허브로 만든 기통팩과 흙으로 빚은 도자기 다물을 이용하여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고 인체가 스스로 수복력과 신체 균형을 찾도록 도와주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한국형 테라피라고 합니다.

송파산후조리원은 지하 2층 지상7층으로 이루어진 산후조리원 단독 건물이라 외부인 출입이 잦지 않아 위생적으로 도움을 줄뿐만 아이라 기계식 주차타워가 있어 주차에 불편함이 없다고 합니다. 송파산후조리원 건물 구조는 지하 1층에는 요가실과 마사지실 등이 있고, 1층은 안내데스크와 접견실, 2층~7층까지는 산모 객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산후조리원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청결 그리고 소독 분야일 것입니다. 송파산후조리원 장점은 빌딩 전층이 산후조리원으로 객실 전체에 개인 좌욕기와 미국 FDA가 인증한 폴리프로필렌 환경 호르몬이 없는 재질로 만든 메델라 유축기가 준비되어 있고, 감염예방을 위해 각층에 총 6개 신생아실이 있습니다.가족층에는 첫아이와 동반입실이 가능한 가족 중심의 공간 가족룸이 있으며, 부부가 함께 쉴 수 있는 최고의 휴식공간 힐링룸이 있습니다.

지하 1층은 요가실과 마사지실이 있는 곳으로 산전 요가교실은 계약후 20주차 이후 산모들은 여기서 화, 목, 토요일에 요가를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실은 모두 1인 1실로 구성되어 있고, 마사지실 이용가격은 추가시 회당 30만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송파산후조리원 이용요금은 입소기간 2주(13박 14일), 예약금 50만원, 비용은 특실 380만원, 3주(20박 21일) VIP실 450만원, VVIP실 480만원 입니다.사실 가격이 좀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시설과 위생관리, 사용기구 등 서비스가 우수하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10.30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송파구에 있는 산후조리원! 산모 마사지로 유명한 기통맘 산후조리원이 약 5년간 사용했던 상호를 에빠토 산후조리원으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각지점별 사용해 왔던 “푸른나래 산후조리원” “르베르쏘 산후조리원” “라테라 산후조리원” “기통맘 산후조리원” “에빠토 산후조리원”으로 각각 사용해 왔는데, 이번에 산후조리원의 상호를 통일하기 위해 상호를 “에빠토산후조리원”으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상호변경에 대한 안내는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안내 되어있습니다.

송파산후조리원 에빠토 산후조리원[바로가기]

지금까지 에빠토 산후조리원 시설, 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산후조리원을 찾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였으면 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