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학원가 1등 영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 무료체험 신청 안내

영어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요 열심히 공부한다. 맞습니다. 그러나 효과적으로 능률이 높은 방법이 있다면 더 좋겠죠. 학생들의 영단어 학습 습관을 잡아주는 학원가 1등 영단어 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답니다.

한국에서 영어는 모국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초등 학교부터 영어를 배우고 있지만 영미인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눌수 있는 사람은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글로벌 빌리지 시대에 영어의 중요도는 날로 높아가고 있어서 있습니다.

영어공부! 이제는 칠판 앞에 서서 분필을 들고 수업하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시청각 교재를 포함한 다양한 이미지와 스토리텔링을 통해서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개발되어 출시되고 있습니다.보카트레인은 초등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효과적으로 단어학습이 가능한 영단어프로그램입니다. 현재 보카트레인을 사용하고 있는 학원은 1500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보카트레인은 영어학원을 운영하는 원장님과 강사님 그리고 학원생들 모두 학습과 성적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보카트레인을 이용하는 학원 원장님들은 학원 수업과 연계해 학원 수업자료를 손쉽게 관리하고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높일 수 있는 학원가 1등 영단어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은 보카트레인 사용전 학습량에 비해 월등하게 높은 성적을 올리고 있답니다.

학원에서 보카트레인을 접한 학생은 보카트레인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실력향상은 물론, 스마트폰으로 연동시켜 단어 학습도 가능하기 때문에 단계별 자기 주도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보카트레인 장점
초중고 내신 단어장 1000여종 탑재 + 내신대비에 탁월
모든 단어 원어민 음성제공으로 정확한 리스닝 수업
스마트폰 + 태블릿 + 컴퓨터 호환 => 플레이스토어에서 간단히 검색 후 설치!
시공간 제한 없는 학습으로 숙제/점검용/예습으로 활용
깜빡이 자기주도학습으로 암기에 최적화 => 개인 수준별 학습
원장은 학생의 수업결과 및 성적표 + 오답노트 출력 등 편리한 성적관리
수업자료를 직접 프로그램에 넣을 수 있어서 수업연계 활용 가능.
시험지 출력기능으로 다중 점검 가능
초기 가맹비 없이 학생수에 맞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용
어학원, 보습학원, 교습소, 공부방 등 다양한 교육형태에 모두 도입가능

무슨 공부를 하든 그 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질 때 훨 놓은 효과가 나타납니다. 영어는 먼저 단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때 좋은 성적을 올일 수 있습니다.학원에서 보카트레인을 통한 수업 중 가장 큰 장점은 학부모님들이 실시간으로 성적조회가 가능하며, 자녀의 수준별 내신 관리가 가능하기때문에 학원 수업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높여드린다는 점입니다.


현재 보카트레인 사이트에서는 무료체험 시청 시 내신 단어장 500개 무료, 고퀄 원어민 음성, 학습 및 석정관리 기능의 3가지 혜택을 드립니다.

따라서 학원, 교습소, 공부방을 운영하시는 원장님들은 보카트레인 프로그램을 통해 학원의 인지도와 수업의 질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보카트레인은 학원/교습소/공부방을 오픈 하실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겟습니다.


현재 보카트레인은 고객감사 이벤트로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1년 이용권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50% 할인 특가 혜택을 제공해 줍니다.

보카트레인 영단어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는 영어학원장님, 학생, 학부모님 들의 리얼 생생 후기 입니다. 보카트레인은 영어학원장님, 학생, 학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학생은 수준별 단어장까지 제한 없이 공부할 수 있고 원어민 음성과 이미지를 함께 접하게 되므로 이해가 잘 되므로 오래 기억하게 되어 강사의 지도 없이도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영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 무료체험신청[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전국 5만여 학생과 1,500여 개 학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영단어 학습관리 프로그램 보카트레인에서는 학원전용 영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무료체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학원, 개인학원, 중고등학생 대상 학원뿐만 아니라 보습학원, 어학원, 공부방 등도 도입이 가능한 보카트레인 영단어프로그램! 손쉽게 교재를 제작하고 시공간 제한 없이 PC와 스마트 기기에서 학습할 수 있는 보카트레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무료체험 신청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초등영어 #초등영어단어 #단어프로그램 #영어단어프로그램 #영어단어장 #초등영단어 #초등영어단어장 #초등학생영어단어 #영단어장 #영단어프로그램 #영어단어앱 #영어단어게임 #고등영어단어 #중학영어단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