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교육장] 가성비 좋은 강남세미나실 대여! “BJ Square 대관”을 추천합니다.

강남에 가성비 좋은 세미나실이 추천해드립니다. 먼저 장소를 말씀드리면 9호선 언주역에서 도보로 5분, 또는 2호선 역삼역에서 도보 8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충현교회 후문 앞에 강남교육장으로 최적인 “BJ Square 대관”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10.18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교통편이 좋아서 전철을이용하면 편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실이나 교육장은 강의에 집중할 수 있는 적합한 시설이나 분위가 중요한 조건이 될텐데요. 물론 가격 또한 고려해야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BJ Square 대관은 강남교육장 중에서 대관가격이 강남 지역 다른 장소에 비해 가성비 졸은 공간입니다.


건물 구조는 복도에서는 엘레베이터와 화장실이 눈에 들어오는 구조로 되어 있고요. 강남교육장으로 가성비 좋은 “BJ Square 대관”은 최대 5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규모는 약 40평 정도 입니다. 책상과 의자는 분리되어 자유롭게 세팅할 수 있고요.

뒤에 계단식 좌석이 있어서 뒷 자리에 계신 분들이 화면이나 강의 내용을 보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흡연하시는 분들을 배려한 야외 흡연장소도 있는데, 아쉬움이 있다면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은 기본 2대을 주차할 수 있으며, 여유시 4대까지 가능합니다.


세미나실은 효율적으로 강의할 수 있는 장비는 필수 인데요. 합리적인 가격!! 강남교육장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BJ Square 대관”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는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화이트보드, PC, 유/무선마이크 등이 있고요.


정수기, 커피머신(커피원두, 믹스커피, 각종 차종류 무료 제공),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건물 1층에 카페가 있어서 커피 외에 과일 쥬스 등 간식거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복사, 출력, 스캔 등 OA서비스는 별도 추가 요금을 받는다고 합니다.


강남교육장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이런 여러가지 좋은 조건으로 인해 현대모비스 세미나, 오마이스쿨 최진기 / 김광석 인문학 강연,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등이 “BJ Square 대관”에서 열렸다고 합니다. 이곳은 세미나나실 뿐만 아니라 소규모 스터디나 회의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주 7일, 1년 365일, 다시말하면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강남교육장 “BJ Square 대관”에서는 소규모 모임, 교육, 세미나, 분임토의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할수 있고요. 거의 모든 부대시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전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므로 강남교육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문의해 보세요!!

문의 전화 : 070-4365-3795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