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인증서와 비밀번호가 필요없는 우리은행 앱의 편리한 지문인증 및 홍채인증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우리은행 앱의 편리한 지문인증 및 홍채인증 서비스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폰! 오늘은 스마트폰 보안 인증과 관련하여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지문인증과 홍채인증 서비스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문인증 금융서비스는 공인인증서만을 대체한 기존과 달리 보안카드,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OTP)를 입력할 필요없이 금융거래를 가능하게 합니다.

우리은행은 홍채에 이어 지문으로 보안 매체를 대체하면서 금융권에서 가장 많은 생체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문은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원터치개인) 내 생체인증센터에서 최초에 한 번만 등록하며, 스마트뱅킹의 로그인, 자금 이체 등 기존의 모든 금융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은행 앱의 지문인증과 홍채인증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지문인증, 홍채인증 서비스 방법 소개
홍채인식 금융 서비스 등록방법
우리은행 앱 인증센터 내 생체인증센터 휴대폰 본인확인 홍채등록보안카드 입력생체인증 등록완료!

홍채인식 금융 서비스 자금이체 방법
이체정보 입력 이체정보 확인 홍채인증 이체 완료

로그인 예시
우리은행 앱 로그인 페이지 지문인증 or 홍채인증 로그인 완료!


계좌이체 예시

우리은행 앱 계좌이체 페이지 지문인증 or 홍채인증 이체 완료!

이상으로 우리은행 앱의 편리한 지문인증 및 홍채인증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공인인증서 및 보안카드 등 보안 매체 없이 지문과 홍채인증으로 로그인과 송금정보 입력 후 인증까지 간단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