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재테크! 재무설계상담! “재테크어때” 에 물어보세요

#직장인재테크, #재무설계상담 “재테크어때” 에 물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신의 직장인 공기업이나 잘 나가는 대기업에 근무하시는 분들 외에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정말 살기 함들죠.특히 자녀를 둔 분들이라면 말할 것도 업구요!!


이제 직장생활을 막 시장한 20~30 십대라면 어덯게 해야될까요 돈을 모아야 되겠죠..그런데 돈이 맘 먹은대로 모아지지 않으니 말입니다.문제는 자기 분수를 알고 어떻게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냐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월 1,000만원을 버는 사람이 월 1천10만원을 소비한다면 그사람은 적자인생입니다.그러나 월 500만원을 버는 사람이 490만원을 소비한다면 10만원 흑자 인생입니다.물론 씀씀이는 다르겠지만…


모든 일에는 전문가가 있습니다.돈을 모으는 방법도 마찬가지입니다.어떻게 재테크를 하는냐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온늘은 재테크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무료로 재무설계를 해드리는 “재테크어때” 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재테크어때에는 검증된 금융기업의 3,738 명의 재테크 전문가가 있습니다.한마디로 말한다면 재무설계상담 포털사이트 같은 곳인데 검증된 3,738명의 금융기업인들이 각 분야, 상황 별로 무료로 상담을 해주는 곳입니다.

#직장재테크,#초보재테크,#시간재테크,#연봉/소득,#종자돈만들기,#노후준비,#30대재테크,#20대재테크,#재테크포트폴리오,#40대재테크, #직장인재테크, #재무설계상담, #재테크어때

무료재무설계상담 “재테크어때”에서는 연령대별 재테크, 기간별 재테크, 직업별 재테크, 맞춤형 재테크, 목적별 재테크 등 5가지 카테고리를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령대별 상담 카테고리
연령별 카테고리는 20대, 30대 40대 분들에게 상담을 통해 무료로 알맞는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줍니다.



기간별 (단기/장기 등) 카테고리


현재 기간별 재테크는 27779명이 참여하여 상담을 받았답니다.”재테크어때”에서 기간별 제테크 BEST3 은 월급자이 재테크, 목돈/종자돈 만들기, 노후대책 등이 가장 많이 요청한 재테크 서비스입니다.



직업별 카테고리

직업과 관련된 상담직종은 경영/회계/세무관련 직종, 음식/서비스관련직종, 정보통신 관련 직종이 베스트 3 으로 가장 많은 상담을 진행되였답니다.


그밖에 상황에 맞게 목적별 카테고리와 맞춤별 카테고리는 상황과 형편에 따라 무료재무설계상담이 진행됩니다.지금까지 직장인재테크, 재무설계상담 등 “재테크어때” 에서 진행되고 있는 내용을 소개해 드렸습니다.재테크는 구구에게나 필요한 필 수 항목입니다. 지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무료상담을 신청하셔서 밝은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직장인 재테크 무료상담 [바로가기]
▶ 공유 포스트 주소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