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스토어]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윈도우10 대학생 할인 소개~

대학생이라면 오피스365 유니버시티와 학생용 윈도우 10 을 경험하세요!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오피스365 University와 윈도우 10 학생 할인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피스365 University는 대학생 필수 프로그램 파워포인트,엑셀,워드 최신버전을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학생과 교직원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학생, 교직원이라면 윈도우 10 Home을 154,800원에, 윈도우 10 PRO를 279,0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MS스토어 바로가기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대학생, 교직원 분들은 Office 365 University를 선택하세요!
** 대학생 필수 프로그램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최신버전을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하는 요금제 **

Office 365 University에 포함된 사항
4년 구독
PC 2대, Mac 2대, iPad, Android 또는 Windows를 비롯한 태블릿 2대, 스마트폰 2대
정식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OneNote 등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
지속적인 업데이트 액세스

학생이라면,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저렴한 비용 :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4년 이용 요금 99,000원으로 오피스365 Home 4년 이용 금액(476,000원)과 비교 시 총 35만 원 이상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원드라이브 1TB 제공 : 각종 강의 자료, 발표 준비 자료 등을 원드라이브 클라우드에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확인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365 University의 장점
① 전체 Office 응용 프로그램 설치
새로운 2016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 Outlook 등을 사용자가 원하는 장치에 즉시 다운로드합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작업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② 다양한 장치에 설치
PC나 Mac 또는 태블릿(Windows, iPad, Android 포함) 2대와 스마트폰 2대에서 Office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어디서나 액세스 가능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를 사용하여 원하는 문서와 사진 및 비디오에 바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온라인으로 편집하고 공유하세요.

④ 항상 최신 상태 유지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모두 포함되기 때문에 항상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학생 할인
**학생, 교직원이라면 윈도우 10 Home 154,800원에, 윈도우 10 PRO를 279,000원에 구입 가능**

대학생이 활용할 수 있는 윈도우 10 기능들
엣지 브라우저의 웹 메모 기능을 이용하여 과제를 수행하거나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는데 편리하게 활용
윈도우 10 잉킹 기능을 활용해 필기와 문서요약
원노트에 작업한 파일을 윈도우 계정으로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

윈도우 10 장점
① 똑똑한 기능들
InstantGo1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부팅과 다시 시작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악성 소프트웨어 차단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내장형 보안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② 멀티태스킹 수행
화면이 비좁아지고 있다면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어 더 넒은 공간을 확보하고 원하는 항목만 모아 작업하세요. 또한, 모든 알림 및 주요 설정들을 접근하기 쉬운 화면 한 개에 모아둘 수 있습니다.

③ Microsoft Edge
Edge는 웹이 사용자의 작업 방식대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완전히 새로운 브라우저입니다. 웹 페이지에 직접 기입하거나 입력하고, 표시한 내용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④ Continuum
Windows 10은 활동과 장치 사용 환경을 최적화하기 때문에 항상 최고의 화면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온스크린 기능은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화면에 적절히 조율되고 앱은 가장 작은 디스플레이에서부터 가장 큰 디스플레이까지 원활하게 크기가 조정됩니다.

이상으로 오피스365 유니버시티와 윈도우10 대학생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즉시 다운로드 가능한 MS 공식 스토어에서 언제든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MS스토어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