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쉽고 강력한 영상 편집기 파워디렉터를 소개합니다! 링크프라이스 전용 12% 할인코드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가장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파워디렉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사진과 함께 영상으로 추억을 남기는 시대로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더이상 특정 사람들의 전용물이 아닙니다. 가장 쉬운 편집 작업과 풍부한 영상 효과를 제공하는 파워디렉터를 소개합니다. 할인코드(BTSCYBER)를 사용할 경우 사이버링크 전 상품을 12% 할인해 줍니다.

CyberLink 바로가기

파워디렉터 소개
파워디렉터로 이제 손쉽게 소중한 추억을 영상으로 간직하세요!
새로운 버젼의 파워디렉터는 360도 영상, 마스크 키프레임, 블렌딩 효과 등 더욱 강력한 기능들이 추가되어 사용자의 편집 작업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드립니다.

여전히 가장 쉬운 편집 작업
직관적인 편집 플로우
큼직큼직한 아이콘, 한 눈에 알 수 있는 심플한 인터페이스!
더이상 영상 편집을 위해 교육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세로 동영상 (9:16)
스마트폰을 세로로 들고 찍은 동영상을 편집하면 좌우 검은 여백 때문에 보기가 좋지 않습니다. 이제 파워디렉터가 그 고민을 해결합니다.

프로젝트 표출
사용은 간편하지만 기능은 강력하게! 100% 내가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자동영상제작 기능, 프로젝트 표출을 사용해 보세요.


360도 영상 편집
요즘 영상 편집의 가장 뜨거운 이슈! 바로 360도 영상입니다.
파워디렉터와 함께 가상 현실의 세계로 빠져들어 보세요.

빠른 속도와 최신 포멧 지원
파워디렉터의 또 다른 강점, 바로 작업이 매우 효율적이고 빠르다는 점입니다. 최신 버젼으로 가장 빠른 속도를 경험하세요!

TrueVelocity 6

최신 버젼의 TrueVelocity 6 렌더링 엔진으로 64 비트 운영 체제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세요. 그 어떤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보다 빠릅니다.

최신영상과 이미지포멧 지원

4K UltraHD, AVCHD 3D/Progressive, XAVC-S 및 H.265 등 차세대 포맷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즉, 어떤 촬영 기기를 사용하건 파워디렉터로 불러와 편집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촬영 영상을 위한 스폐셜 편집기
120/240fps 영상에 슬로우 모션 효과를 넣어보세요. 편집이 완료된 영상은 다시 원본 프레임 속도의 영상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영상 효과
더욱 풍부해진 파워디렉터만의 영상 효과를 경험하세요.
전문가가 아니라도 고급 영상 효과를 추가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영상 효과 디자인 툴
영상 효과의 종류에 따라 서로 다른 디자인 인터페이스에서 최적의 작업을 진행하세요.

액션 카메라 센터
파워디렉터만의 액션 카메라 센터에서 번거로울 수 있는 작업들을 손쉽게 처리하세요.

영상 혼합 효과
새롭게 추가된 혼합 디자이너에서 메인 영상 뒤에 배경 영상을 혼합해 멋진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코드
결제 시 할인코드(BTSCYBER)를 사용할 경우 사이버링크 전 상품을 12% 할인해 줍니다.
사용기간: 2019.02.20 ~ 03.31

이상으로 가장 쉬운 영상 편집기 파워디렉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쿠폰코드 BTSCYBER 잊지말고 사용하세요 ~
감사합니다.

CyberLink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