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최대44만원 지급 + 사은품 제공 이벤트

안녕하세요 인터넷가입 또는 인터넷변경 시 현금을 최대 44만 원을 지급해주고 풍성한 사은품까지 제공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인터넷 가입시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서 가입해야 약속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무조건 많이 준다고 하는 업체는 경우에 따라 낭패를 볼 수 있으므로 일단 경계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인터넷 가입은 먼저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쌓아온 업체를 선택하면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링크프라이스에서 선정한 업체로 인터넷 변경이나 가입을 하면 현금을 최대 44만 원지급해 주고 풍성한 사은품까지 제공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이벤트 혜택을 보면 이벤트 기간 중 인터넷을 변경하시거나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삼성 아티브 NT0900을, 2등 3명에게는 신세계 20만 원 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20만 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인터넷 가입 전원에게 1년에 24회 관람할 수 있는 영화 할인 예매권을 지급해 줍니다. 정말 풍성합니다.

인터넷 이용요금은 통신 3사 가격은 비슷합니다. 위 표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SK브로드밴드, LG U+, KT올레 등 통신 3사 상품별 가격은 약간의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TV+070전화 결합상품을 이용하실 경우 사은금을 최대 44만 원까지 제공해 줍니다.

인테넷을 가입하시게 되면 개통완료 후 보퉁 2~3내에 자동이체 계좌로 약속한 사은금을 이체해줍니다. 상품권은 개통 후 7영업일 이내에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줍니다.

인터넷가입 최대44만원 지급 + 사은품 제공 이벤트[바로가기]

지금까지 인터넷을 변경하거나 가입하면 현금을 최대 44만 원 지급해주고 사은품 등 최대 66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인터넷 계약기간 만료가 가까우신 분들과 사용중인 인터넷을 변경 하실 분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더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서 알보시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