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전국 렌터카 가격비교 – 렌트킹 예약 배달서비스

안녕하세요 요즘은 여행시 꼭 차를 가지고 떠나기 보다는 현지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사실 장거리 여행시 직접 차를 몰고 가면 편리는 하겠지만 오며 가며 힘들게 운전할 필요가 없어서 여행 목적지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오히려 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제주 여행은 말할 것도 없고요.여행지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 측면에서도 도움이 되고 좀 더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렌터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렌트킹 서비스는 전국의 엄선된 렌트카 회사 차량들을 실시간으로 한 번에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차량을 최저가 검색 후 바로 예약하고 신용카드로 간편하게 결제합니다.사무실, 집, 지하철역 등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픽업 편리하게 배달대여합니다. 또한 내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실시간으로 차량을 검색하여 맞춤형 월간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량 검색방법

픽업일시, 반납일시를 입력한 후 차량 검색 버튼 클릭

위치 설정 방법

1.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픽업 혹은 반납할 위치를 주소, 지역명, 지하철명으로 검색하거나 지도를 직접 움직입니다.
2. 위치 검색 후 맵 포인터를 둘러싸고 있는 동그라미 버튼을 클릭하여 위치 설정
① 픽업위치: 차량 픽업위치 설정
② 반납위치: 차량 반납위치 설정
③ 검색위치: 픽업/반납위치 설정
3. 위치 설정이 끝나면 픽업위치 기준 지점방문 가능한 차량과 픽업/반납위치 기준 배달 가능한 차량이 검색됩니다.

검색 설정 및 차량 선택

1. 위치 설정이 끝나면 나타나는 차량 리스트에서 좌측에 있는 상세검색을 통해 더 자세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2. 픽업/반납위치 주소가 있는 곳을 클릭하면 위치를 다시 선택할 수 있음
3. 지점방문의 경우 원하는 검색반경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음(최대 40km)
4. ‘배달가능(+배달요금)’ 라벨이 있는 차량은 배달대여 가능 차량
5. 차량 리스트에서 대여를 원하는 차량을 클릭 후 나타나는 자세한 차량 정보와 오른쪽지도에서 해당 지점 정보를 확인합니다.
6. 확인이 끝나면 차량 정보 하단에 있는 바로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 방법

1. 결제 화면으로 이동되면 차량 및 결제 정보를 확인합니다.
2. 대여정보에서 원하는 대여방법을 선택합니다. (배달대여 가능한 차량일 경우에만 해당)
3. 운전자정보를 입력하고 또 다른 운전자가 있을 경우 제2운전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4. 결제정보에서 원하는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 (1개월이 넘을 경우에만 해당)
5. 이상이 없으면 하단에 있는 약관에 동의한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렌트킹은 제휴 전국 렌터카 업체의 유휴 차량을 실시간으로 가격비교 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렌트할 수 있습니다. 렌트기간은 1일 단기 대여, 월 장기 대여까지 가능하고, 원하는 장소로 차를 가져다 주는 서비스도 제공해 줍니다.

지금 위메프에서는 렌트킹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렌트킹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40만 원 구매 시 30,000 원 할인 쿠폰, 3만원 구매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줍니다.위메프에서 받은 쿠폰은 등록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등록은 회원가입 후 로그인 후에 렌트킹 사이트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버튼을 누르신 후, 쿠폰북에 위메프에서 받으신 쿠폰번호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실시간 전국 렌터카 예약 배달서비스 렌트킹[바로가기]


지금까지 전국 렌트카 업체의 렌트 차량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고 예약부터 결제까지 5분만에 가능한 렌터카 어플 <렌트킹> 이용방법과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렌트킹 회원가입 이벤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여름 휴가 때 렌터카를 이용하실 분들은 렌트킹을 이용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