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맛닷컴의 신제품 ‘수담원김치’를 소개합니다! 이제 김치 고민은 끝~

김치명작! 정성담은 수담원김치
바쁜 일상속에서 예전처럼 여러 사람들과 김장을 하거나 손수 김치를 담그기 어려우신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내 입에 딱맞는 김치명작! 정성담은 수담원김치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다른 반찬이 없어도 맛있는 김치가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 해치우는게 한국사람이죠 ^^ 또한 잘익고 맛좋은 김치가 냉장고에 있으면 마음이 어찌나 든든한지.. 주부님들은 다들 공감하시죠 자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수담원 김치의 장점
1. 화학조미료 따로 안 넣는 것 기본!!
2. 천일염으로 짜지 않게 절이는 것 기본!!
3. 국내산 고급 재료들로 담그는 것 기본!!
4. 해썹(제조라인 바닥까지 수거해 세균 검사) 기본!!
5. 전통식품인증(국산재료 우수 식품업체임을 정부가 인정)기본!!
6. 남도 김치 대통령상 수상한 35년 제조 노하우 기본!!
7. 딱 떨어지는 김치맛. 견과 등 영양만점 재료.. 착한 가격 기본!!

 

 

수담원김치 소개
**재구매율 97% 이상! 가격까지 착한 수담원김치를 소개합니다**

수담원 배추포기김치
딱 떨이지는 김치맛! 짜지 않으면서도 입맛을 사로잡는 깊고 풍부한 맛! 생각만으로도 군침이 도는 35년 김치장인 실력의 수준 높은 노하우가 그대로 전해집니다.익어갈수록 발효 미학이 묻어나는 재구매율 97% 이상의 김치중의 김치! 수담원배추포기김치!
1kg 8,300 / 2kg 14,900원 / 3kg 20,600원 / 5kg 24,800

 

 

수담원 겉절이
정성담은 수담원 겉절이는 수분을 털어내는 탈수 정성에서부터 풍부하고 생생한 양념으로 맛깔나게 비벼내는 까다로운 공정을 거칩니다. 쭉 찟어 김나는 밥과 함께 싸먹는 최상의 겉절이 맛!
1kg 8,300 / 2kg 14,900

 

 

수담원 나박김치
정성담은 수담원 나박김치는 아름다운 핑크 빛 국물에 슬라이스된 배추와 무로 담근 나박김치의 명작입니다. 몸에 이로운 비트가 들어가 더욱 힐링되는 고급 나박김치! 김치맛 실력을 증명하는 품위 있는 아이템 수담원 비트 나박김치!
1kg 7,900원 / 2kg 14,000

 

 

수담원 열무김치
억세지 않은 질 높은 열무를 선별해 특유의 돋보이는 양념으로 버무려낸 솜씨! 후레시하면서도 베이스가 되는 오랜 경험의 맛과 실력이 차원 높은 만족감을 전해 드립니다. 뜨거운 국물요리와 찰떡궁합! 시원한 열무김치 드셔보세요~
1kg 8,300 / 2kg 14,900

 

 

수담원 오이소박이
아작아작한 오이 절임 노하우로 오이소박이만의 맛깔나는 양념을 넣어 정성껏 담근 수담원 오이소박이는 어느날 문득 그 맛이 떠오를 만큼 맛납니다. 생생하면서도 정감가는 맛을 선사하는 정상의 오이소박이!
1kg 12,000 / 2kg 22,900

 

 

최첨단 시설과 장인의 손맛
수담원김치는 최첨단 시설&장인의 손맛 정성이 모두 깃들어 있어요
작업실 들어기기 전 8단계
위생모/마스크확인위생화 착용 에어샤워이물제거손세정 손소독 입실

 

 

상장 및 인증서
– 제조라인 바닥 세균까지 수거해 검사하는 해썹(HACCP) 인증!
– 순국내산 재료만을 쓰는 업체를 선별, 정부가 인증하는 전통식품 인증!
– 남도김치 대통령상 수상

 

집에서 담가 먹는 김치가 가장 좋겠지만 이전보다 바빠진 일상과 이웃과의 원할한 교류가 어려워진 현대인들에게 전처럼 김장을 하는 것은 여간 여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자신만의 좋은 김치 쇼핑몰에서 전문가의 정성이 담긴 좋은 김치를 찾으면 집에서 담가 먹는 것 이상으로 만족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장맛닷컴 수담원김치! 한번 드셔보시고 판단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