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모든것을 쇼핑하는 라쿠텐! 라쿠텐 할인 & 제품 추천

인터넷 쇼핑은 일본 라쿠텐에서!

바로가기

 

♣. 라쿠텐 소개
라쿠텐 일본은 일본 1위 인터넷 쇼핑몰인 라쿠텐 이치바의 글로벌 플랫폼입니다.현재 일본 내 10,000개가 넘는 전문 숍들이 전 세계 170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유니크한 수백만개의 상품들을 라쿠텐 글로벌 마켓에서 직구하세요.

라쿠텐 가이드
일본 점포에서 사실 수 있습니다!
일본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직접 일본 점포에서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점포 직원은 일본인이므로 어휘 선택이 다소 어색할 수 있으나 친절하게 대응해 드립니다!

다양한 결제 방법!
많은 점포가 신용카드, 페이팔, 알리페이, 유니온페이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지원합니다!


전 세계로 상품을 배송!
지금까지 200여개의 국가와 지역에 상품을 배송했습니다! 배송료는 점포에서 발송하는 메일을 체크해주세요!

보상 서비스가 있어 안심하고 쇼핑 가능!
고객께서 어떤 점포에서도 안심하고 안전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메일 정기 구독으로 다양한 할인 정보를 GET!
캠페인 정보, 추천 상품 등 다양한 정보를 메일로 전해드립니다!

포인트를 모아 더욱 저렴한 쇼핑
1포인트 ⇔ 1엔으로 사용 가능한 라쿠텐 슈퍼 포인트가 쌓입니다!! 100엔 구입 당 1포인트 부여!

 

 

♣. 라쿠텐 신규 고객 이벤트
하나의 숍에서 6,000엔 이상의 첫 주문 시 3,000엔 상당의 환영 포인트 증정
**1포인트 ⇒ 1엔**

3단계 포인트 받기
간단한 3단계만으로 포인트를 받으세요!
①가입하기 & 참가
Rakuten Global Market에 가입하면 일본에서 직접 배송되는 수많은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3,000 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하셔야만,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②쇼핑하러 가기
라쿠텐 글로벌 마켓에서 첫 구매를 해보세요. 자격 요건을 만족하기 위해선 하나의 숍에서 한 번의 구매에 6,000엔 이상 사용하셔야 합니다.
③3,000포인트 받기
구매 완료 후 한달 후에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포인트 지급시에는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 라쿠텐 제품 추천

Asics 아식스 남성용 러닝 슈즈 ゲルカヤノ 22/GEL-KAYANO22/조깅 마라톤 레이스/TJG936
$ 95.78 ( 10,960)

 

SK-II (SK-2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240ml (30ml× 8)
$ 41.77 ( 4,780)
SK-II 〈 ピテラ 〉와 오래 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 하는 3 종의 AHA (α-히 드 록 산)을 배합한 화장수. 모공에 남아 있는 더러움을 제거하고, 투명 감이 있는 피부를 유지 합니다. 또한, 뒤에 화장수나 유액의 침투를 원활 하 게 합니다.

 

에르고베비/리바티아트파브릭스(쿠레아오드/에로이즈/페파 )
$ 184.04 ( 21,060)
에르고베비캐리아/일본 정규 대리점 상품/2년 보증
※ TwinkleFunny에서 취급 하는 「 エルゴベビ 」는 일본 정품입니다
일본어 취급 설명서 정규 대리점 2 년 보증서 증서/일본어 버전 사용 DVD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엄마 들 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는 영국 전통 리버티 프린트를 사용한 「 LIBERTY ART FABRICS 」
후드 부분이 지퍼 끌어당기는 사람, 아기 캐리어 본체 뒷면에도 인쇄 직물을 사용해, 옆에서 살짝 보이는 섬유, 부담 없이 자유를 선사합니다.

 

**이외에도 일본내 10,000개가 넘는 전문 숍들의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라쿠텐 가이드, 신규고객 이벤트 그리고 라쿠텐 할인 추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엔화 약세로 덩달아 싸지는 일본쇼핑!

일본쇼핑은 이제 라쿠텐 글로벌마켓에서 직구하세요~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