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하나카드 6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대명리조트 오션월드에서는 신록의 계절 하나X카드 제휴 6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현재 오션월드에서는 전월 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이 없이 구 하나SK, 구 외환카드 회원을 포함해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소유한 모든 하나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Screenshot_111

■ 오션월드 6월 만원의 써프라이즈 혜택 및 기간
1. 하나카드 회원 본인은 입장권을 1만원(약 83% 할인)에 구매할 수 있고요.또한, 동반 4인까지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줍니다.
2. 비발디파크 숙박요금 할인 (평일만 해당)
3. 썬베드 50% 할인, 카바나 30%- 50% 할인
4. 이벤트 기간 : 6월 1일~6월 30일

*체크카드 결제 제한 기간
전산통합 작업으로 6월 4일(토)~6월 7일(화) 오전 6시까지 하나 체크카드는 이용할 수 없다고 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666

카드 소지자 본인에 한하여 프로모션 기간에 1회만 결제 가능하고요. 발권시 카드 명의자의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비발디파크 오크동, 파인동, 메이플동 객실은 할인가로 제공해 드리는데, 금, 토, 공휴일은 할인이 안된다고 합니다.
7777

이용방법은 대명리조트 고객센터 (1588- 4888)에 하나카드 전용 예약번호를 직원에게 불러 준 후, 객실 예약 및 체크아웃 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단, 예약해야 하며 최대 2박까지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금/토/공휴일은 제외된다고 합니다. 예약은 숙박일 30일전부터 가능합니다.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명 리조트 : http://www.daemyungresort.c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