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사원모집] 재무컨설턴트 재무설계사 모집안내 – 한국리더스재무설계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요즘 취업하기 힘들죠. 오늘은 리더스재무설계에서 금융기관 근무 경력이 있는 재무컨설턴트 수석재무설계사와 머니트레이너 모집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원자격은 만 30세이상 50세 이하로 보험사나 금융기관 경력 1년 이상으로 월 1천만원 이상의 수입을 원하시는 열정과 패기를 가지신 분들을 모신다고 합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Screenshot_3
◇모집부분 : 재무건설던트
◇자격요건 : 만30세 이상~50세 미만
◇우대사항
보험사 및 금융기관 경력 1년 이상, 금융관련 전공자 , 자격증 소지자
위촉후 3개월간 인바운드 재무설계DB 지점 부담 평생 지원
지점단위 조직 리쿠르팅 가능

4444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 및 직무설명회
– 2차 면접
– 최종합격

홍보배너링크


먼저 서류전형에 합격한 분으로 면접 및 직무설명회를 거처 2차 면접을 실시한 후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합니다.접수는 연중 모집하므로 수시접수가 가능합니다. 재무컨설턴트를 목표로 월 1,000만원 이상의 월급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리더스재무설계 항목

666
한국리더스재무설계 항목은 종자돈1억모으기, 내집마련노하우,
사회초년생, 자영업자재테크, 외벌이부부재테크, 전문직재테크, 1억굴리기, 직장인재테크, 주부재테크, 투자성향재테크, 보험리모델링, 골드미스재테크, 목돈마련 전략 등 세부적인 항목별로 개인에게 필요한 모든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커리어패스,근무환경,급여 및 복리후생

Screenshot_4

장기근무 및 근무성적에 따라 재무컨설턴트, 센터장, 지점장, 본부장으로 승진 기회가 주어집니다. 영업 방식은 무료재무상담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재무상담을 해주는 것입니다. 근무시간은 주 5일 09:00~18:00까지 입니다. 근무지역은 강남구 역삼동이며, 근무성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하며, 월 평균급여는 450만원 입니다. 기타 복리후생 지원으로 연도대상 수상자는 해외여행을 보내드리고 애경사 시 경조금을 지원해줍니다.

Screenshot_1
요즘 인문계열 대학생들의 취업이 어렵다고 합니다. 물론
보험사 및 금융기관에서 1년 이상 근무한 경력 사원을 모집하고 있읍니다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휴직하고 계신 분들이나 직장내 인간관계가 어렵게 이어지고 있다면 과감하게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채용신청은 만30세 이상~50세 미만입니다.이상으로 한국리더스재무설계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한국리더스재무설계 채용신청[바로가기]▼▼홍보배너링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