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 의하면 소자본, 무점포창업이 최근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요즘은 공무원이나 공기업 직원이 아니면 평생직장이라는 의미가 없는 시대입니다. 따라서 취업 대신 창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특히 여성 퇴직자나 육아로 인해 불피하게 회사를 그만 두셨던 능력있는 여성분들이 소자본 재택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콜린스빅캣월드는 론칭7개월 만에 300개 지역에 독점 창업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빅캣월드는 집에서 주 2~3회, 하루 3~4시간이면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투잡이나 주부창업으로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빅캣월드는 PC 및 테블릿으로 아이들을 관리하기 때문에 외부에서도 쉽게 관리가 가능해 일일이 가정 방문을 하지 않고 집에서 크게 힘들이지 않고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실력 유무와 관계없이 학부모님들과 상담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코칭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가능합니다. 회원모집은 본사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해 주고 있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창업할 수 있답니다.
■빅캣월드 창업 특징
◇ 콜린스 빅캣월드는 초기 창업비 680만 원을 제외한 추가 비용이 없음
◇ 창업비는 센터장들의 원활한 창업운영을 위해 사용
◇ 센터장 전담관리 시스템으로 1:1 센터장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영어 능숙자가 아니여도 가능
◇1일 4시간 아이들 관리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음
◇불경기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교육창업
■빅캣월드 학습 효과
빅캣은 초등학생을 위해서 영국 3대 명문 출판사로 손꼽히는 콜린스가 개발한 완벽한 교재로 홈스쿨 리더스 교재판매 1위, 공립대학교 사립초등학교 리더스북 교재 1위, 교사들이 선정한 최고의 리더스북 교재 1위인 영어 교재입니다.
빅캣의 학습방식은 모든 아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끼고 공부에 자신을 갖게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아이들을 지도합니다. 아이들이 영어책을 읽는데 흥미를 느끼게 된다면 자연스럽게 영어에 자신을 갖게되어 영어는 잘하는 과목이 될 것입니다.
■빅캣월드 창업 비용
요즘 웬만한 프랜차이즈 치킨집을 내는대도 1억원대 창업비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런데 빅캣 월드 창업은 추가 비용없이 총 창업비 680만원으로 창업할 수 있으며 지역독점권을 보장해 준다고 합니다. 경력 단절된 주부님들이나 능력있는 여성 등 기회가 많지 않았던 여성창업자에게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이번에 오픈하는 빅캣 온라인 영어학습은 초기 자본금이 적게 들어가는 주부창업으로, 콜린스에서 개발한 초등학생을 위한 영어 교재입니다.자녀의 교육 중 가장 많은 사교육비를 지출하는 것이 바로 영어입니다. 콜린스 빅캣월드 창업은 학부모 상담과 아이들 영어 독서 습관 코칭을 하는 것이므로 영어실력이 없는 초보자도 가능하답니다. 빅캣월드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