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뇌새김워드학습기(영어7관왕) 렌탈 이벤트 혜택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영어! 어떻게 공부해야 잘 할 수 있을까요. 뉴스에 의하면 영어 유치원 월 교육비가 183만원이나 되며, 1백만원이 넘는 영어유치원이 서울강남교육지원청 관할에만 23곳이 넘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처럼 큰 돈 들이지 않고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뇌새김 워드 학습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뇌새김 워드 학습기는 좌뇌와 우뇌를 활용한 이중 부호화 이론을 근거로 고안된 제품으로 누적 사용자가 170만 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Screenshot_1

뇌새김 학습은 서울대 출신의 교육 전문가들이 단어를 설명할 수 있는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좌뇌와 우뇌를 동시에 활성화시켜 순간 기억력과 장기 기억력에 도움을 주는 학습법으로 하루에 단어 10분, 회화10분, 복습 10분 30분만 열심히 꾸준하게 공부하면 영미인처럼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Screenshot_5
조사의 의한 뇌새김 영어를 선택한 이유를 보면 교육비 부담이 적고, 다른 방법보다 효과가 월등하고,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영어 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이며, 91.3%가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였다고 합니다.

Screenshot_3
뇌새김 워드 학습기는 영어교육 연속 7년 수상 1위를 비롯해서 어학 학습기 분야, 교육기자재 분야, 정부공식납품, 특허획득수, 수록단어/회화문장수, 공교육진출 등 7관왕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뇌새김 워드 학습기는 이와 같이 여러 분야에서 그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는 영어학습기라고 합니다.

Screenshot_4

뇌새김 워드는 실험 결과 97.5%라는 경이적인 영단어 암기율을 보였다고 합니다. 뇌새김 워드 학습기는 전국 40여 개 각급 학교에 납품, 뇌새김 학습기로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27개 학급 50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평균 44%의 성적 상승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Screenshot_6

뇌새김 영어학습기 렌탈을 원하시는 분들께 렌탈 등록비 10만 원을 지원해주고요, 12개월 이후에는 소유권을 이전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PC 연동 학습 및 학습기 액세서리 무상 지원 등 혜택이 있고요,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를 통해서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뇌새김 영어에서 365일 담당 컨설턴트의 1:1 전담 관리로 수준에 맞는 교육과 연 2회 학습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준답니다.

Screenshot_10
▷▷ 뇌새김 영어학습기 렌탈 상담[바로가기]

지금은 지구촌 시대! 영어는 이제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언어가 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영어는 취업을 위한 학생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이 잦은 일반인에게도, 자기개발을 위한 직장인들에게 영어는 필수인 시대로 변화하면서 요즘에는 자신만의 스펙을 쌓기 위해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홍보배너링크


영어공부! 이제는 큰 돈 들이지 않고 뇌새김 영어학습기를 렌탈해서 공부하신다면 경제적 부담감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뇌새김 워드의 위력은 지난 2012년 여름, 서울의 한 중학교 방과 후 교실 운영 과정에서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했던 학생들이 뇌새김 워드를 이용해 3주만에 한 학기 분량의 단어를 전부 암기했다고 합니다.

Screenshot_2

▷▷ 뇌새김 영어학습기 렌탈 상담[바로가기]

인간의 뇌는 언어 저장체계인 좌뇌와 그림 저장체계인 우뇌로 기억하고 사고하게 됩니다. 뇌새김 영어학습기는 좌뇌와 우뇌의 기능을 동시에 활성화시켜 저장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많은 단어를 암기할 수 있고 오래 기억되므로 언어 학습에 탁월한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영어가 고민이 신분들은 학원비나 과외비에 비해 아주 저렴한 뇌새김 워드학습기로 공부해보세요~ 하루 30분만 꾸준하게 공부하면 미국인처럼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영어공부는 170만이 사용하는 뇌새김 영어학습기로 시작해보세요~
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