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직접 구입하는 것과 장기로 렌트해서 사용하는 것 어떤 편이 유리할까요 최근에는 차를 꼭 소유하기보다는 장기로 렌트해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증가히고 있다고 합니다. 차를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과 렌트해서 사용할 경우 어떤 쪽이 더 경제적으로 유익할까요 사람마다 생각하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장기렌트에 경우 차값 외에도 취득세와 등록세, 자동차세, 보험료 차량정비,세금,사고로 인한 보험료 할증,LPG차량 사용으로 인한 연료비 경감 등 여러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오토다이렉터카에서는 어러 곳을 방문하여 상담받을 필요 없이 한곳에서 다양한 장기렌터카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차량이라도 훨씬 좋은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해 꼭 맞는 혜택과 조건으로 장기렌터카를 선택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신개념의 차량출고 이벤트로 빠른 출고, 즉시 출고가 가능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오토다이렉터카는 경제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장기렌터카로 원하는 차량을 가장 현명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장기렌터카를 합리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가격비교 견적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국산차와 수입차 등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에 있는 표는 LF소나타 2.0과 그랜저 HG3.0 프리미엄 할부와 장기렌트 비교표입니다. 장기렌트시 할부로 차량을 구입하는 것보다 초기비용, 자동차세, 보험료 차량정비,유지관리, 사업자손비처리,LPG차량 사용으로 인한 연료비 등 절감되는 금액이 입니다. 현대 LF소나타 2.0 376만 원, 랜저 HG3.0 프리미엄 1467만 원이나 된다고 합니다.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이용 지표를 보면 2010년 3.9%에서 2013년에는 무려 21.10% 성장했고요. 개인/직장인 장기렌트카 이용 통계를 보면 2007년보다 2014년에 무려 25배나 성장했으며, 매년 200% 나 급파르게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장기렌트카가 경제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