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 랜드로바몰 봄 30% 정기세일 및 아울렛 상품 가격 알아볼까요!

한국의 슈즈 대표브랜드 금강제화는 건강한 한국, 발이 편안한 한국을 목표로 한국 최초로 제화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첨단시스템을 갖춘 생산공장에서 최고의 상품을 생산하고 있는 회사로 금강-랜드로바몰은 금강(주)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오늘은 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울렛 상품과 4월 8일 그러니까 내일까지 진행되는 봄 30% 정기 세일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Screenshot_6
— >> 금강 봄 정기세일(최대30%) 상품 구경 [바로가기]

Screenshot_7

전국 400여 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데요.  이번 행사에서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레노마,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의 캐쥬얼화, 브루노말리 핸드백과 백팩, PGA Tour의 골프 의류와 버팔로 캐쥬얼 의류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데요. 이벤트 기간이 딱 하루 남았네요. 

아래는 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울렛 상품을 입니다.Screenshot_1

아래는 남성용 정장화, 등산화, 캐쥬얼화 및 샌달입니다. 가격을 한 번 비교해 보시죠.
Screenshot_2
Screenshot_3

아래는 여성용 샌들과 학생 교복에 어울리는 교복화 입니다. 가격을 한 번 비교해 보시죠.

Screenshot_4 Screenshot_5

이상으로 한국의 슈즈 대표브랜드 금강제화 봄 정기세일 소식과 아울렛 상품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이트에 가시면 소개드린 상품 외에도 브루노말리 디즈니 에디션 50%할인, 금강 잡화 정기 기획전 등이 진행 중에 있답니다. 

↓↓ 금강제화 아울렛 상품 구경 바로가기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