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카 중고차 판매 중고차사이트 인터넷 제휴마케팅 링크프라이스 링크콜이란?

안녕하세요 인터넷 제휴마케팅 업체 링크프라이스에서는 광고를 게재하는 블로그나 카페 등 사이트를 운영하는 운영자에게 머천트별 고유번호를 무료로 제공 전화 연결시 통화시간에 따라 커미션이 발생하는 새로운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어필리에이트 수익 증가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링크콜로 업체를 홍보하는 머천트를 소개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링크프라이스 링크콜 특징
Screenshot_2*어필리에이트에게 머천트별 무료전화번호 부여
*기존머천트 추가서비스로 동시홍보 가능
– 기존 배너/링크 홍보
– 링크콜 추가적용 홍보가 가능해 수익향상에 도움이 됨
*최소 15초 이상 정상 통화시 실적인정

1. 오마이카 장기렌터카 : ▶바로 가기

장기렌터카는 차량을 직접 구입하지 않고 3~5년 동안 장기 렌트해서 자기차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보험, 세금,차량정비 등 차량에 관한 모든 책임은 렌트회사에서 책임을 지므로 신경쓸일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리스/할부보다 저렴하다고 합니다. 계약만료후 반납,연장,인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오마이카 중고차 : ▶바로 가기

오마이카 중고차 사이트에서 내차 팔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마이카 홈페이지, 고객 상담 센터에 문자만 남기면 담당직원들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해 드립니다. 오마이카에서는 허위매물이 아닌 다양한 실 매물을 기반으로, 차량을 파는 분들이 다른 차량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차량구매 대행서비스도 운영 중입니다. 단 미성년자, 중고차 구매불가자(신용불량, 무면허)의 상담은 받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탑스피드 : ▶바로 가기

초고속 인터넷 신규 신청 사이트입니다. 탑스피드는 온라인 인터넷 가입센터로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 U+ 통신 3사를 비교할 수 있고 최대 혜택을 제공해줍니다. 인터넷가입센터 탑스피드는 공식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로 KT.LG.sk 모두 가입 신청을 받으며, 인터넷 가입시 현금 많이 주는 업체로 인터넷, 전화, 티비 설치 등을 설치해 드립니다.

4. AIA 보험 : ▶바로 가기

AIA 생명 암보험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은 암으로 가장많이 사망한다고 합니다. 유명 암 전문 의사가 암병으로 사망했다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암보험도 없는데 설마하는 사이 이미 내몸에 암이 퍼지고 있다면 어떤 생각이 들까요. 암보험 하나는 꼭 가입해야 되겠죠. AIA 생명 암보험 다른 보험이 있어도 100% 정액보장해주고, 인상없이 처음 보험료 그대로, 낸 보험료 모두 환급 처리가 가능한 암보험입니다.

5. 대명리조트 : ▶바로 가기

휴가철 아주 유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는 편한 숙박시설 예약과 국내 최고의 시설, 다양한 서비스 및 관광지와의 거리 등 모든 것이 잘 갖춘 리조트 유명한데요. 대명리조트는 홍천, 거제, 변산, 경주, 제주 등 13개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골프, 승마, 스파시설, 요트, 리조트, 스키, 뷔페 등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부응하고 있어 인기 있는 리조트입니다. 또한 8%라는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는 신규 분양상품을 출시하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의 할인 혜택과 가격, 관광지 및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는 무료카탈로그를 상담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상담 대상은 만 28세 이상입니다.

6. E-편한이사 : ▶바로 가기

이사전문업체 E-편한이사에서는 포장이사, 원룸이사,가정이사, 용달이사,오피스텔이사,보관이사 서비스 뿐만아니라 클리닝서비스, 에어컨설치, 인테리어서비스, 인터넷, 벅걸이TV설치 등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대한민국 고객만족도 1위업체라고 합니다.

7. ADT 캡스 : ▶바로 가기

ADT캡스 CMS(Central Monitoring System)무인 경비 시스템은 세계 1위 보안업체인 ADT의 최첨단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집약한 최적 시스템갖춘 업체로 유명한데요. ADT캡스 신규회원 혜택을 보면 온라인으로 ADT캡스 무인경비서비스와 영상보안서비스(CCTV)를 함께 신청하면 월요금 20% 를 할인 해주고, 프리미엄 도어락 브랜드 게이트맨의베스트 셀링 도어락 50% 할인(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 우리카드로 월요금 자동이체 신청 시 20% 할인, 사업자 전용 현대카드 My BUSSINESS M Edition2로 자동이체하면 월요금 최대 3만원을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8. 아이비론 : ▶바로 가기

이이비론은 신용카드 결제자금을 비롯해서 공무원우대대출을 해드리는 업체입니다. 주요 아이비론 대출 상품을 보면 신용카드 결제자금대출,신용카드 연체자금대출,직장인 카드대출,카드소지자맞춤대출,직장인신용대출,공무원우대대출,부동산담보대출 드이있습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조건이 필요합니다.
1.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어야 하며, 미성년자의 경우는 보호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2. 법원으로부터 금치산, 한정치산, 및 파산의 선고를 받은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3. 해외교포나 외국인의 경우는 대출에 제한이 있습니다.
4. 신용불량자의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오마이중고차 판매 사이트[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