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켓월드] 초등 기초영어 공부 – 빅캣월드 센터장 모집

대한민국 국민은 영어를 배우는데 시간과 비용, 노력을 참 많이 하지만 생각만큼 영어를 잘 하지 못합니다. 원인이야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영어를 우리말처럼 유창하게 잘하기란 결코 쉽지가 않습니다. 물론 어려서부터 영어권 나라에서 자라고 배운다면 몰라도 말입니다.

1000

그러나 무슨 일이든 뜻을 세우고 열심히 노력하면 불가능이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중도에서 포기하기 때문에 뜻을 이루지 못하는 것입니다. 언어는 밥을 먹듯 날마다 쉬지않고 계속해야 합니다. 따라서 어려서 부터 영어를 공부하는 좋은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사랑하는 내 아이가 외국인과 자신있게 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초등생 기초 영어공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보배너링크

¶초등기초영어 공부방법

*가능한 많은 단어를 숙지합니다.
단어를 많이 알고 있으면 문법의 기초가 부족하여도 단어와 바디 랭귀지를 통해서 대화는 이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 말도 의사소통에 필요한 기본적인 단어는 물론이고 광범위하게 많은 단어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이 말을 잘 하듯이 영어도 어휘력이 좋은 사람이 자신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좀 더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단어를 많이 알게 되면 자신감도 생기고 문법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1000++22
*영어로 이야기를 이어가라
학원이나 스터디모임 등에 참석하여 영어를 잘 못하더라도 한 단어 한문장이라도 영어발음으로 계속 스토리텔링을 하게 되면 영어 학습능률이 꾸준히 향상이 된다는 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언어는 쉬지않고 듣고 반복하는 것입니다. 영어를 반복해서 말해보는 연습은 정말 좋은 회화공부 방법입니다.
Screenshot_2
*문법에 집착하지 마라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다면 문법에 얽메이지 않고 말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문법에 얽매이게 되면 회화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영어를 말할 때 최소한의 문법을 적용하면서 표현 위주로 공부하다가 어느 정도 수준에 도달했을 때 문법을 다지면 전보다 세련된 영어 회화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말을 배울 때, 먼저 문법을 배우고 말을 하지 않는 것처럼, 영어도 말을 먼저 배우고 문법을 배워나가면 되는 것입니다.

Screenshot_4
*기초회화의 시작은 빅캣월드 영어교육
회화공부는 급하게 서둘러 시작하면 열정의 불은 금방 꺼지기 마련입니다. 영어는 초등생부터 쉬지않고 천천히 황소걸음으로 뚜벅 뚜벅 걸어가다보면 훗날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날이 다가올 것입니다.

¶콜린스 빅캣월드 학습후기
1000++11
↓↓소자본 주부 창업! 빅캣월드 콜린스 센터장 모집[링크]
홍보배너링크

초등영어 빅캣월드 영어교육은 검증된 1:1 독서과외로 영어공부 습관을 길러줍니다. 초등영어 공부에 관심이 있으신 부모님들은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단 8세~16세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