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종합 쇼핑몰 팔레오! 대마씨유 성분, 효능,가격,복용방법

안녕하세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인류는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고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바이러스에 만물의 영장인 인간의 무력함을 보요 주고 있습니다. 대마잎은 대마초(마리화나)를 만드는 원재료입니다.


마리화나를 피거나 대마 종자 껍질을 섭취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게 되지만, 껍질을 벗긴 씨앗 햄프씨드(Hemp Seed)는 환각성분이 없어 처벌받지 않습니다. 각종 건강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팔레오’에서는 닥터스노트, 미네랄 생유산균, 단백질∙프로틴, 건강식품, 다이어트∙식품, 말표 마력, 한방, 선물세트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식품을 판매하는 건강식품종합 쇼핑몰입니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마종자유’는 대마씨 기름입니다. 대마종자유는 대마씨만을 사용해 기름을 짠 것으로  이 기름에는 건강에 좋은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아르기닌, 오메가3,6,9 등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19 시대! 수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갖다보니 다양한 슈퍼푸드가 각광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마씨유 성분, 효능, 가격 및 복용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마종자유 성분
대마종자유는 잣과 비슷한 때마씨를 껍질을 제거해 착유한 식물성 오일입니다. 주요 성분은 단백질(장어의 400%), 9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아르기닌, 오메가3,6,6,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식품으로 미국 타임즈가 선정한 6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탄수화물 함량이 낮은 삭품입니다.


♦대마종자유 효능
동의보감에서는 껍질은 벗긴 대마씨에는 당뇨, 심장병, 풍습마비, 관절통, 신경통, 기혈보강, 대소변을 이롭게 하며, 무병장수 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당뇨 예방과 치료에 대마씨를 삶아서 복용하면 우수한 효과가 있으며, 혈액순환 촉진 및 개선에 좋아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권장합니다.


대마종자유는 3번의 THC(환각성분) 검사를 통과해 환각성분(THC)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안전한 식품입니다. 대마씨는 미국과 캐나다 등지에서 과자나, 제빵류 등 다양한 식품군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식물성 단백질 보조제로 개발되고 있답니다.


♦대마종자유 1일 복용량

대마종자유는 보통 1일 1회 1캡술 섭취를 기본으로 합니다. 대마종자유는 여성이나 노인, 다이어트와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할뿐만 아니라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 원활한 영양공급과 영양균형이 필요하신분, 기름진 식습관을 지닌 분들과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에게 좋습니다.

▶팔레오플러스 대마종자유캡슐 1000mg(30개입 1박스) : 가격 25,000원
▶팔레오플러스 대마종자유캡슐 1000mg(30개입 2박스) : 가격 49,000원
▶팔레오플러스 대마종자유캡슐 1000mg(30개입 3박스) : 가격 67,000원
※회원가입 5,000원 할인 혜택 + 재구매 10% 할인

▶▶팔레오슈퍼푸드 사이트[바로가기]

대마종자유는 부작용이 없는 식품으로 알려졌지만 견과류 알러지나 식품 알레르지가 있으신 분들은 대마 기름을 손등에 문질러 빨갛게 붓지 않으면 알레르기가 없는 것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대마종자유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식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팔레오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