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노트북]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최대 35% 할인 및 매일 추첨 프리미엄 노트북 제공

안녕하세요? 1년에 한번 가장 큰 폭으로 할인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레노버 한국공식사이트에서는 최대 35% 할인 및 매일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노트북을 제공합니다. 기간은 11/22 ~ 11/28까지 7일간 진행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요즘은 한집에 노트북과 패드를 몇 개씩 사용합니다. 레노버 노트북은 12개 군용 등급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고 200개 이상의 품질 검사를 완료한 제품으로 북극의 추위, 사막의 먼지 폭풍 등 극한의 사용 환경은 물론, 무중력, 방수, 낙하 상황까지 군용 등급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노트북으로 잘 알려진 제품입니다.

●인기 상품 안내 

●요가(Yoga)

Lenovo Yoga 2-in-1 laptop 
투인원은 스마트한 기능이 탑재된 혁신적이고 정교하게 제작된 투인원 노트북입니다. 슬림은 정교한 장인 정신과, 울트라씬 디자인, 그리고 몰입력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갖춘 울트라슬림으로 두께가 아주 얇은 노트북입니다. 올인원창의력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본체가 모니터와 통합된 혁신적인 올인원 데스크탑입니다.

●레기온(Legion)

레노버 레기온 PC는 장면이 뚝뚝 끊기는 셔터링 현상과 화면 잔상 걱정 없이 좋아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FPS(frames per second)는 모니터에 표시되는 프레임 수를 말하며, FPS가 높을 수록 더 부드럽고 반응성이 뛰어난 게임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평소 자주 하는 게임을 최고 프레임 속도로 즐겨 보세요.

▶한국레노버 공식 사이트[바로가기]

지금까지 한국 레노버공식사이트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11/22~11/28까지 7일간 레노버 노트북, 스마트 디바이스, 데스크탑 PC 등을 최대 35% 할인해서 판매하는 빅세일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추가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서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도 증정해 줍니다. 또한 할인코드(LVCODEBF)를 사용하면 타 할인코드와 중복 적용 불가하나, 레노버 일반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가 기준 1% 추가 최대 36%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