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45% 할인! 소맛닭 4종 18+2팩 (소맛닭 2팩 추가증정)

[골라담기] 소맛닭 4종 18+2팩 (소맛닭 2팩 추가증정)
안녕하세요? 굽네몰은 닭가슴살, 소시지/햄, 볼/스테이크/큐브, 치밥/브리또, 도시락, 만두/간편식, 간식/소스 등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특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든 닭가슴살은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많이 먹는 인기식품입니다.


무슨 음식이든 매일 먹다 보면 질리기 마련인데 굽네몰 닭가슴살은 질지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굽네몰 베스트 상품 중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소맛닭’이라고도 불리는데 4가지 프리미엄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있습니다. 특히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크림소스에 표고버섯과 양파를 더한 풍부한 감칠맛이 일미입니다.

 



굽네몰 인기상품 “소맛닭”은 이런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조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서 50~60초 정도 두었다가 꺼내 드시면 됩니다. 낸동상태라면 랩을쌓아서 3분 정도 조리하시면 됩니다.


소개해드린 “소맛닭” 외에도 맛있는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 발표한 신제품 [골라담기] 소맛닭 한입 볼 3종 8팩, [골라담기] 소맛닭 한입 볼 3종 8팩 등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도시락 상품도 다양합니다. “UNDER299 도시락 체험팩 7종 7팩”은 23,900원에 판매합니다.

▶▶굽네몰 45% 할인! 소맛닭 제품 상세보기[go! go!]

현재 사이트에 가시면 [골라담기] 소맛닭 4종 18+2팩 (소맛닭 2팩 추가증정) 상품을 45%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주문 건당 1회만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잇는 굽네몰 ‘소맛닭’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