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완화 가정용 의료기기 페인큐

연세 많으신 노부모님, 힘든 일로 허리가 뻐근하며 손목이 아플 때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증 완화 의료기기 페인큐는 미국 FDA 승인을 받았으며, 식약처로부터 조합의료기기로 제조 허가를 받아 만든 제품으로 안전성과 효과를 검증 받은 3등급 의료기기입니다.


또한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인증서를 획득해 품질 관리 시스템도 인정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페인큐는 노화로 인한 통증, 잘못된 자세로 발생하는 통증, 장시간 스마트폰을 보거나 pc작업으로 목이 뻐근할 때 가정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페인큐는 충전해서 사용하는 무선형 제품으로 작고 가벼워서 휴대가 간편해 가정이나 회사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증 완화 의료기기 입니다.  페인큐의 장점을 실 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페인큐 장점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사용, 15분 사용으로 통증 완화가 가능
◊72개의 다 파장 레이저로 통증이 있는 자리에 깊숙이 침투하여 통증을 완화 시켜 줍니다.
◊일회용이 아닌 제품으로 가족 모두가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 제품이 아닌 GMP 인정서 취득 의료 기기로 확실한 효과가 있습니다.

♦페인큐는 이런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관절이 약해져 무릎이 찌릿찌릿한 할머니, 할아버지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앉아 있어 허리가 뻐근한 아빠
*집안일과 육아로 손목, 팔이 욱신거리는 엄마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으로 목이 뻐근한 아들
*그날, 통증으로 고생하는 딸


페인큐는 통증 완화 의료용 저출력 레이저 조사기입니다. 페인큐는 레이저 세러피, LED세러피, 저주파마사지 등 이 모든 것이 한 번에 가능합니다. 찌릿함. 뻐근함. 시큰함 등 허리, 다리, 어깨 등 다양한 통증 부위에 페인큐를 사용해보세요.


페인큐는 저출력 레이저로, 광원의 출력이 500mW 이하이기 때문에 사용 시에 위험성과 부작용이 없어서 의료분야에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PainQ는 레이저+LED+저주파 기능을 조합한 치유를 목적으로 하는 3등급 조합의료기기입니다! 레이저로 아픈 곳을 완화시켜주고, LED로 따뜻하게, 저주파로 근육 마사지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입니다.

페이큐는 미국 FDA 승인을 받았으며, 식약처로부터 조합의료기기로 제조 허가를 받아 만든 제품으로 안전성과 효과를 검증 받은 3등급 의료기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입니다.입니다.


▶▶ 페인큐 사이트[바로가기]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받은 제품 페인큐에 대한 가격과 더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