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웨스트브롬(WBA) 무료중계 해외축구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웨스트브롬 인터넷 무료 생중계 & 일정

EPL 23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 FC와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FC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FC

시간 : 2021.02.07.(일) 21:0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토트넘 웨스트브롬 중계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웨스트브롬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웨스트브롬 프리뷰

한국시간 2월 7일 일요일 오후 9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 토트넘 웨스트브롬 경기가 열린다.

EPL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FC 구단 순위 : 2승 6무 14패(19위점) 9위

토트넘의 부진이 계속되고 있다.

토트넘은 5일 열린 지난 라운드에서 첼시에 0-1로 졌다.

리버풀전 1-3패, 브라이튼 원정 0-1패 이후 첼시전 패배까지 3연패를 내달리고 있다.

이거야말로 닭집본색.

무리뉴 전술의 한계인지 케인의 부재 때문인지 한때 리그 1위를 질주하던 토트넘이 올시즌 개막 이후 최악의 부진을 겪고 있다.

에이스 손흥민마저 침묵하며 지금의 공격력은 EPL 구단중 최하위를 다툴만하다.

전에 포체티노 있을때는 케인 없어도 잘했는데.. 하여간 토트넘은 이거 지면 10위권 밖으로 추락이다.

EPL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FC 구단 순위 : 2승 6무 14패(12점) 19위

최하위권 위스트브롬이 토트넘 원정에 나선다.

웨스트브롬은 3일 열린 셰필드 원정에서 1-2로 패했다.

전반 41분 맷 필립스가 선제골을 넣었지만 후반 제이든 보글과 빌리 사프에게 연속골을 얻어맞고 무너졌다.

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거두고 있는데 좋은 성적은 아니지만 상대 토트넘도 상황은 비슷하다.

 

 

토트넘 웨스트브롬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22라운드 토트넘 웨스트브롬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에 미스터 손, 2선에는 베르흐베인 은돔벨레 베일이 포진한다.

웨스트브롬은 4-4-1-1 포메이션이다.

디안뉴 최전방,  페레이라 2선.

더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토트넘이 강등권 강자 웨스트브롬의 대결이다.

얼마전만 해도 토트넘의 압승을 예상했을텐데, 지금의 토트넘은 웨스트브롬을 가볍게 볼 수도 없고 간단히 제압할 능력도 없어보인다.

홈경기 이점이 있으니까 그래도 토트넘에게 좀 더 점수를 주고 싶다.

토트넘은 여전히 기대가 안되지만  손흥민은 골을 넣을것 같은 예감이 든다.

벌써 한달째 무소식인데 골 맛을 볼 때도 됐다.

손흥민 멀티골 기 대 해 보 자!

EPL 23라운드 토트넘 웨스트브롬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