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리버풀 중계 손흥민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리버풀 인터넷 무료 생중계 & 일정

EPL 20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 FC와 리버풀 FC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리버풀 FC

시간 : 2021.01.29.(금) 05:0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토트넘 리버풀 중계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리버풀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리버풀  프리뷰

한국시간 1월 17일 일요일 오후 11시 브라몰 레인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토트넘 셰필드 유나이티드 경기가 열린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9승 6무 3패 (33점) 6위

토트넘은 17일 열린 EPL 19라운드 원정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3-1로 격파했다.

전반 5분만에 터진 세르주 오리에 선제골과 해리케인 은돔벨레 추가골이 더해지며 오랜만에 다득점에 성공했다.

이후 FA컵 32강에서는 한 수 아래 전력의 위컴 윈더러스를 후반 폭풍같은 3골을 몰아치며 4-1로 제압했다.

사실 위컴전은 선제골까지 내주면서 후반 중반까지도 승패를 알 수 없었지만 손흥민 은돔벨레 등 토트넘 우등생들이 등장하면서 승부를 순식간에 끝내버렸다.

EPL 리버풀 FC 구단 순위 : 9승 7무 3패 (34점) 5위

토트넘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면 이쪽은 거의 죽음의 늪에 빠져있다.

지난해 12월 17일 토트넘을 2-1로 제압하고  EPL 1위를 탈환할 때만 해도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였는데 최근 경기들에서 극도로 부진하더니 지금은 4위권 밖으로 밀려나버렸다.

특히 최근 두 경기, 안필드에서 열린 번리전 패배와 FA컵 맨유전 패배는 뼈아프다.

리버풀의 자부심이었던 안필드 무패기록이 깨져버렸고 분위기 반전을 위해 맨유전에 주전선수들을 대거 투입했지만 그마저도 결과는 패배였다. 그로인해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토트넘전을 치러야 한다.

 

 

토트넘 리버풀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 토트넘 리버풀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은 역시나 해리 케인이 출격하고 2선에는 은돔벨레 베르흐베인 손흥민이 포진한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이다.

살라 피르미누 마네가 전방에 배치된다.

잘만났다 리버풀, 니네 저번에 토트넘 1위에서 끌어내렸지.

토트넘이 지난번 패배를 설욕할 기회를 잡았다.

리버풀에 패한 이후 부진에 빠진 토트넘이지만 최근 2연승으로 분위기를 되살린 지금이라면 맛이 확 가버린 리버풀을 상대로 승점 3점을 노려볼만하다.

위컴전에서 1도움을 기록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린 손흥민의 골도 기대해보자.

EPL 20라운드 토트넘 리버풀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