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셰필드 중계 사이트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셰필드 무료 생중계 & 일정

EPL 19라운드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 FC와 토트넘 홋스퍼 FC가 격돌한다.

매치 :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시간 : 2021.01.17.(일) 23:00

장소 : 브라몰 레인

홈팀 : 셰필드

토트넘 무료중계 사이트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셰필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셰필드 vs 토트넘  프리뷰

한국시간 1월 17일 일요일 오후 11시 브라몰 레인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토트넘 셰필드 유나이티드 경기가 열린다.

EPL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 : 1승 2무 15패(5점) 20위

최근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그래봐야 아직 최하위를 벗어나지 못했지만, 무려 2연승 중이라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지난 10일 잉글랜드 FA컵에서 브리스톨을 3-2로 물리치더니 13일에는 뉴캐슬을 상대로 리그 첫 승을 올리며 2연승을 질주하고 있다.

무려 2무 15패만을 기록하며 승리와는 전혀 인연이 없었던 셰필드가 완전히 달라진 것이다. 긴장해라 토트넘.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8승 6무 3패 (30점) 6위

토트넘은 14일 열린 EPL 18라운드 풀럼전에서 1-1로 비겼다.

경기전 거의 대부분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했지만 승점 1점을 확보하는데 그쳤다.

강등권 풀럼을 상대로 그것도 홈에서 선제골을 넣고도 동점을 허용하며 무승부에 그친 것은 아쉬운 결과가 아닐 수 없다.

리즈 브렌트포드 마린fc에게 거둔 3연승의 흐름도 깨졌다.

풀럼 정도의 팀에게 고전할 정도면 올시즌도 리그 상위권 경쟁력은 부족하다고 봐야한다.

 

 

셰필드 토트넘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토트넘 셰필드 예상선발라인업이다.

셰필드는 3-5-21 포메이션이다.

샤프와 맥골드릭이 전방에 배치된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엔느 해리 케인, 2선에는 손흥민 은돔벨레 모우라가 배치된다.

토트넘의 리그 경기력은 아직도 아리송송 하다.

이겨야할팀에게 못이긴다면 올시즌도 유로파리그 티켓에 만족해야 할 수 있다.

한동안 프리미어리그 1위를 유지하며 뭔가 달라진 듯 했고 실제로도 맨유 맨시티 등 강팀들을 박살내버리며 존재감을 드러냈지만, 이상하게도 풀럼 정도의 팀에게 고전하는 모습니다.

물론 강팀들도 하위팀에게 지는 모습이 가끔 아주 가끄음 나오지만 토트넘은 너무 자주 반복된다.

정말 예측하기가 어려운 팀인데, 이번 셰필드전도 분명 토트넘이 우세하지만 예상을 자꾸 벗어나는 팀이라 뭐라 단정하기 어렵고, 셰필드의 상승세를 무시할 수도 없다.

EPL 19라운드 토트넘 셰필드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