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리즈 중계 LIVE 손흥민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리즈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17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 FC와 리즈 유나이티드 FC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시간 : 2021.01.02.(토) 21:3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토트넘 리즈 중계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리즈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리즈 프리뷰

한국시간 1월 2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토트넘 풀럼 경기가 열린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7승 5무 3패(26점) 7위

풀럼과의 직전경기가 연기된면서 본의아니게 휴식을 취하게된 토트넘이다.

무리뉴 감독은 아쉬움을 드러냈지만 박싱데이 일정에서 한 게임 휴식할 수 있었던건 토트넘이 체력적인 이점을 가져갔다고 봐도 된다.

물론 강등권 풀럼을 상대로 승점 3점의 기회를 놓쳐버린건 아쉬울 수 있지만 요새 토트넘을 보면 꼭 승리한다는 보장도 안보였다.

덕분에 손흥민의 100호골도 2021년으로 미뤄지게 됐는데, 새해 첫 골이 100호골이면.. 생각해보니 이게 더 있어보인다.

어쨋든 손흥민 해리 케인 등 그동안 쉼 없이 달려온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제정비 할 수 있는 기회였고, 실보다 득이 많다는 생각이다.

EPL 리즈 유나이티드 FC 구단 순위 : 7승 2무 7패(23점) 11위

리즈 유나이티드는 30일 epl 16라운드 원정에서 5골이나 뽑아내며 웨스트브롬을 침몰시켰다.

상대 자책골과 함게 알리오키스, 해리슨, 모레노, 하피냐 등이 고르게 득점했고 웨스트브롬에게는 단 1골도 허락하지 않았다.

무슨 맨시티나 리버풀 경기 같은데 웨스트 브롬이 약한 것도 있지만 리즈가 워낙 공격적인 전략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비 뒷공간이 비는 약점도 있지만 적어도 누구네 처럼 수비만 주구장창하면서 동점이나 역전당하는 모습은 없다.

 

 

토트넘 리즈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토트넘 리즈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에는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이 나서고 손흥민 은돔벨레 베르흐베인이 2선이다.

리즈는 4-1-4-1 포메이션이다.

뱀포드가 최전방에 배치된다.

이번에야말로 손흥민의 100호골을 볼 수 있을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든다.

리즈는 라인을 올리고 공격적으로 나오는 팀이라 손흥민이 침투할 여지는 충분하다.

하지만 WBA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방심하다가는 대량 실점을 허용할 수도 있는 상대다.

중요한건 무리뉴 감독의 전략인데, 설마 울버햄튼전 처럼 또다시 전원수비는 아니겠지.

EPL 17라운드 토트넘 리즈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