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앤트워프 중계 LIVE채널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토트넘 앤트워프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유로파리그 조별예선에서 토트넘 홋스퍼 FC와 로열 앤트워프 FC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로열 앤트워프 FC

시간 : 2020.12.11.(금) 05:0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토트넘 앤트워프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토트넘 앤트워프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중계된다.

 

 

토트넘 vs 로열 앤트워프 프리뷰

한국시간 12월 11일 금요일 오전 5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토트넘 로열 앤트워프 경기가 열린다.

유로파리그 J조 토트넘 순위 : 3승 1무 1패(10점) 2위

토트넘은 4일 열린 유로파 5차전에서 LASK 린츠와 3-3으로 비겼다.

이날 모처럼 유로파리그 경기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해 팀의 두 번째 골을 터트리며 공격을 주도했지만 후반 교체 아웃된 후 상대의 공격을 제대로 막지 못하며 아쉽게 무승부에 그쳐야 했다.

토트넘은 전반 42분 페터 미콜에게 선제골을 허용하지만 3분뒤 가레스 베일의 페널티킥으로 균형을 잡았다.

후반 56분에는 손흥민의 역전골이 터졌고 한동안 앞서나갔지만 84분 요하네스 에게슈타인에게 다시 동점을 허용한다.

곧바로 2분뒤인 86분 델레 알리가 페널티킥을 정확히 차 넣어 오랜만에 골맛을 보지만 후반 추가시간 동점골을 허용하며 경기는 무승부로 마무리된다.

아쉬운 무승부였지만 이 경기를 통해 토트넘은 결선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었다.

유로파리그 J조 로열 앤트워프 순위 : 4승 0무 1패(12점) 1위

앤트워프는 4일 루도고레츠와의 홈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혼글라, 드 라에, 벤슨이 고르게 활약하며 데스포도프가 분전한 루도고레츠에 여유있는 승리를 거뒀다.

지금까지 앤트워프는 LASK 린츠에게만 일격을 당했을 뿐 나머지 경기를 모두 승리로 장식했다.

J조 1위를 달리고 있는 앤트워프는 이제 단 1경기 토트넘과의 마지막 승부만을 남겨두고 있다.

 

 

토트넘 앤트워프 선발라인업

축구통계를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토트넘 앤트워프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에 비니시우스가 출격하고 ‘모우라 알리 베일’이 2선에서 지원한다.

루도고레츠는 3-5-2 포메이션이다.

유로파 조별리그 마지막 최종전을 남겨두고 있는 토트넘의 상대는 로열 앤트워프다.

J조 1위와 2위의 대결이며 승자는 최종 1위를 차지하게 된다.

토트넘이 1위를 탈환하려면 무승부로는 안되고 무조건 이겨야 한다.

지난 1차전은 앤트워프의 1-0 승리였지만, 이번 대결은 최근 기세가 오를대로 오른 토트넘이 주도할 것으로 생각된다.

유로파리그 특성상 홈경기 이점도 상당하다.

예상대로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우승후보 다운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까.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J조 토트넘 앤트워프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