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 엘클라시코 LIVE채널

2020-2021 라리가(La Liga)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엘클라시코’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지상 최대 축구 전쟁 ‘엘 클라시코’

라리가 7라운드에서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가 격돌한다.

매치 : FC 바르셀로나 VS 레알 마드리드 CF

시간 : 2020.10.24.(토) 23:00

장소 : 캄프 누

홈팀 : FC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라리가(La Liga)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중계된다.

 

 

바르셀로나 VS 레알 마드리드 엘클라시코 프리뷰

한국시간 10월 24일 토요일 오후 11시 FC 바르셀로나 홈구장 캄프 누에서 2020-2021 스페인 프리메라리가(La Liga)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경기가 열린다.

바르셀로나는 18일 헤타페와의 라리가 원정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시즌 개막 이후 비야레알과 셀타 비고를 박살내면서 역시 바르셀로나가 올해도 강려크한 모습을 보여주는구나 했는데, 이후 세비야와 헤타페에게 1무 1패로 부진하고 있다.

단순히 승패를 떠나 경기 내용면에서도 앞서 두 경기와 차이가 크다.

비야레알전은 4-0, 셀타 비고 원정은 3-0 승리였다.

그리고 세비야전 무승부는 1-1, 헤타페 원정은 한 골도 넣지 못하고 패했다.

루이스 수아레스가 떠났고 이적의사를 표시했던 에이스 메시의 열정도 이전같지 않다.

21일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페렌츠바로시 TC를 상대로 5-1 대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반전시킨건 긍정적이다.

레알마드리드와 엘 클라시코를 앞두고 리오넬 메시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안수 파티, 쿠티뉴, 덤벨레 등 여러 선수들이 골을 터트리며 자신감을 얻었다.

바르셀로나 원정에 나서는 레알마드리드가 2연패를 당했다.

레알은 18일 리그 경기에서 카디스에게 0-1로 패한데 이어 FC 샤흐타르 도네츠크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도 2-3으로 졌다.

카디스전은 뭐 그런대로 넘어갈 수 있는데 챔스 경기는 너무 심했다.

주전 다수가 결장한 사흐타르 도네츠크에게 전반에만 3골을 허용하는 자비를 배푼 것이다.

29분 샤흐타르는 테테의 선제골과 라피엘 바란의 자책골, 42분 메너 솔로몬의 추가골로 3-0으로 전반을 마친다.

후반들어 루카 모드리치와 비시니우스 주니오르가 연속골을 터트리며 활약했지만 거기까지였다.

경기는 샤흐타르의 3-2 승리로 끝났고, 레알 마드리드는 챔스 첫 경기에서 그것도 홈경기에서 한 수 아래 팀에게 일격을 당하고 말았다.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2020-2021 라리가(La Liga)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바르셀로나는 4-2-3-1 포메이션이다.

에이스 ‘메시’가 최전방에 서고 ‘그리즈만, 쿠티뉴, 파티’가 2선에서 지원한다.

레알마드리드는 4-3-1-2 포메이션이다.

‘벤제마,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최전방, ‘모드리치’가 2선이다.

호날두가 없고, 메시도 이전같은 열정은 안보이지만, 그래도 엘클라시코는 레전드 매치다.

지금까지 컵대회를 포함 244전 96승 52무 96패로 팽팽한 승부를 이어가고 있는 두 팀이다.

올 시즌 첫 번째 엘클라시코 대결 승자는 누가 될까.

만사 다 제쳐두고 이건 꼭 봐야한다.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가 격돌하는 ‘엘 클라시코’ 매치가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