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아약스 중계 채널 LIVE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아약스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아약스와 리버풀이 격돌한다.

매치 : AFC 아약스 VS 리버풀 FC

시간 : 2020.10.22.(목) 04:00

장소 :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

홈팀 : AFC 아약스

리버풀 아약스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아약스 리버풀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중계된다.

 

 

리버풀 vs 아약스 프리뷰

한국시간 10월 22일 목요일 오전 4시 아약스 홈구장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아약스 리버풀 경기가 열린다.

아약스는 18일 헤이렌베인과 에레디비시 리그 경기에서 5-1로 승리했다.

전반 두산 타디치의 멀티골과 모하메드 쿠두스의 추가골로 3-0으로 승기를 잡은 아약스는 후반에도 헤이렌베인을 계속 압박했다.

66분 헤이렌베인 헹크 비어만이 한골을 만회하지만 72분과 87분 다비 클라센과 안토니 산토스가 연속골로 추가하며 대승을 거둔다.

에레디비시 구단순위는 4승 0무 1패 승점 12점으로 PSV 에인트호벤에 이어 2위.

아약스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첫 상대는 프리미어리그 디펜딩 챔피언 리버풀이다.

아약스 원정에 나선 리버풀은 17일 에버튼과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2-2로 비겼다.

실망스런 결과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그렇지 않다는걸 말해주고 싶군.

지금 에버튼은 아무도 막지못하는 무적의 팀이다.

시즌 개막이후 무패를 달리고 있고 그나마 리버풀이라서 겨우 무승부를 기록할 수 있었다.

사디오 마네가 이른 시간 득점하며 앞서나간 리버풀이지만 마이클 킨에게 동점골을 허용했고, 후반 72분 모하메드 살라의 골로 다시 앞서나가지만 도미닉 칼버트 르윈에게 다시 동점골을 얻어맞았고 이후 추가 득점 없이 무승부로 마무리됐다.

간만에 흥미진진한 ‘머지사이드 더비’였다.

 

 

아약스 리버풀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2020-2021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아약스 리버풀 예상선발라인업이다.

야약스는 4-2-3-1 포메이션이다.

‘포울센’이 최전방에 서고 ‘포르스베리, 다니 올모’가 2선에서 지원한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이다.

‘살라, 피르미누, 마네’가 최전방에 나선다.

아약스는 리버풀, 아탈란타, 미트윌란과 함께 챔스 조별리그 D조에 편성됐다.

전력상 D조 최강은 단연 리버풀이지만 최근 리그에서의 부진도 그렇고 핵심 수비수 반다이크가 이탈하는 등 분명 공략할 여지가 있다.

반면 리버풀 역시 D조에서 자신들을 견제할만한 아약스를 원정에서 꺽는다면 이후 일정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다.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D조 아약스 리버풀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