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아스날 중계 채널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 아스날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5라운드에서 맨시티와 아스날이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시티 FC VS 아스널 FC

시간 : 2020.10.18.(일) 01:30

장소 : 에티하드 스타디움

홈팀 : 맨시티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아스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맨시티 vs 아스날 프리뷰

한국시간 10월 18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맨체스터 시티 홈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 아스날 경기가 열린다.

맨시티는 1승 1무 1패 승점 4점으로 리그 14위다.

저게 진짜 맨시티 전적이란 말인가.

맨시티 승률만 봐도 이번시즌은 그 어느때보다 더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개막전에서 울버햄튼에 3-1로 승리하며 출발한 맨시티는 이후 레스터 시티에 2-5로 박살났고, 리즈 원정도 1-1로 비겼다.

올시즌 역시 맨시티는 막강한 팀이고 우승후보 중 하나임에는 변함없지만 지난 시즌하고는 확실히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

이건 맨시티만 그런게 아니고 리버풀이나 맨유도 최근 대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초반 순위다툼에서 대대적인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아스날은 3승 1패 승점 9점으로 EPL 4위다.

3라운드 리버풀 원정에서 1-3으로 패했지만 이후 리그컵에서 되갚아줬고 4라운드 셰필드전도 2-1로 승리했다.

셰필드와의 경기에선 전반 내내 골이 안터져 다소 답답했지만 후반 61분 부카요 사카와 64분 니콜라 페페가 연속골을 터트리며 승기를 잡았다.

셰필드는 83분 데이빗 맥고드릭이 한골을 만회했지만 경기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아스날이 상위권을 유지하고 여차하면 선두권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는 중요한 길목에서 맨시티를 만났다.

 

 

맨시티 아스날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선두주자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 아스날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맨시티는 4-2-3-1 포메이션이다.

‘스털링’이 최전방 ‘포든, 권도안, 실바’가 2선에서 지원한다.

아스날은 4-3-3 포메이션이다.

‘윌리안, 라카제트, 오바메양’이 공격진영에 배치된다.

최근 분위기는 아스날에게 웃어주고 있다.

14위 맨시티가 홈에서 열리는 아스날전 마저 내주면 강등권 친구들과 급속도로 가까워 질 수도 있다.

반면 아스날이 승리한다면 단숨에 선두권으로 나설 수 있다.

EPL 5라운드 빅카드 – 맨시티vs리버풀

피할 수 없는 두 팀의 맞대결이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