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브라이튼 중계 채널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브라이튼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3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브라이튼이 격돌한다.

매치 :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시간 : 2020.09.26.(토) 20:30

장소 : 아멕스 스타디움

홈팀 : 브라이튼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맨유 브라이튼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맨유 vs 브라이튼 프리뷰

한국시간 9월 26일 토요일 오후 8시 브라이튼 홈구장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브라이튼 맨유 경기가 열린다.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은 1승 0무 1패 승점 3점으로 리그 8위다.

1라운드에서 첼시에 1-3으로 패하면서 올시즌도 그정도구나 했는데 2라운드와 리그컵에서 모두 승리하며 상승 흐름을 타고 있다.

20일 열린 뉴캐슬전은 닐 무파이가 4분과 7분에 연속 득점포를 가동하며 일찍 승부를 결정지었다.

후반 83분 아론 코놀리의 추가골까지 터지면서 뉴캐슬을 3-0으로 박살내버렸다.

24일 리그컵에도 한 수 아래 프레스턴 노스엔드 FC 원정에서도 2-0 완승을 거둔다.

자신감이 붙은 브라이튼의 3라운드 상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다.

맨유는 0승 0무 1패 승점 0점으로 리그 15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15위는 아무리 시즌 초반이지만 맨유에게 어울리는 위치가 아니다.

홈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리그 개막전에서 패하며 완전히 자존심이 구겨진 맨유다.

수비불안으로 팰리스의 공격을 막지 못한것이 패인이었다.

7분 앤드로스 타운센드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74분 85분 윌프레드 자하에게 연속골을 허용하며 무너졌다.

80분 도니 반 데 비크가 자신의 데뷔전 데뷔골을 터트리며 한 골을 만회한 것이 유일한 위안거리다.

하지만! 지난 리그컵에서 루튼 타운을 3-0으로 잡아내며 분위기를 한 2미터 정도는 끌어올렸다.

전력차가 있는 팀이라 큰 의미를 부여하긴 뭐하지만 그린우드와 래쉬포드 등 주축 선수들이 골 맛을 본것에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브라이튼 맨유 선발라인업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축구통계 전문가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맨유 브라이튼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브라이튼은 3-4-3 포메이션이다.

‘닐 모페이, 아론 코놀리, 레안드로 트로사르’가 공격 진영에 포진한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이다.

‘마샬’이 공격 선봉에 나서고, ‘그린우드 페르난데스 래시포드’가 2선이다.

상대전적도 맨유 전력도 맨유가 우세하지만 그런것과 이번 경기는 별 상관없이 진행될 것만 같다.

브라이튼 보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어느 수준까지 경기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지가 관건이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