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씽크패드] ‘씽크패드 X1 카본 8세대’ 중복 할인코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씽크패드 X1 카본 8세대’ 노트북 성능 등을 알아보고 이어서 레노버 전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중복 할인코드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버 씽크패드는 사막의 모래 폭풍, 북극의 황무지, 무중력 상태, 액체 유입, 낙하 충격까지 그 어떤 극한의 조건 속에서도 견딜 수 있는 12단계의 까다로운 군사 등급 테스트를 통과하고, 200 여개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쳐 탄생된 제품으로 노트북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대표적인 노트북 브랜드입니다.

레노버 전 제품 5% 추가 할인코드
▷할인코드명 : LVCODE
▷할인율 : 5% 중복 할인(레노버 사이트 내 할인 중인 제품도 중복 적용)
▷사용기간 : 2020년 9월 ~
▷유의사항
악세사리 단독 구매 시 사용할 수 없으며, 타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레노버한국공식사이트[바로가기]

Lenovo ThinkPad X1 Carbon 8세대
Lenovo ThinkPad 35.56cm (14형) X1 Carbon 8세대는 최초의 인텔®모바일 인증 노트북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은 배터리 수명, 고속 충전 기술, 업계 최고의 연결성, 우수한 모바일 성능, 강화된 보안 옵션, 고급 사운드, 경이로운 디스플레이, 정교한 디테일, 내구성까지 프리미엄 성능을 자랑하는 노트북입니다. 시작 가격은 ₩1,712,513 입니다.


씽크패드 X1 Carbon 8세대는 어떤 업무도 빠르게 처리합니다. always-on 응답 성능은 1초도 안 되는 빠른 시간에 웹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Fi 6 지원으로 다양한 디바이스가 접속한 네트워크에서도 더 빠르고 안전하게 연결해 줍니다. 선택사양 WWAN 기술은 셀룰러 서비스 지역에서 언제든 온라인 연결을 지원 스마트폰처럼 편리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lby Atmos®스피커 시스템을 탑재한 2개의 상향식 트위터와 2개의 하향식 우퍼를 장착하여 더욱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4개의 360도 마이크로폰이 콜 실행시 불필요한 잡음을 차단하며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해 줍니다.


ThinkPad 시리즈는 극한의 조건 속에서도 잘 견딜 수 있도록 12단계의 까다로운 군사 등급 테스트를 통과하고 200 여개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하여 예기치 못한 극한 상황에서도 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X1 Carbon 8세대 노트북의 dTPM 모듈이 Windows 10 보안과 함께 작동하여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또한, 매치온칩 지문 판독기를 통해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로그인이 가능하고요. 또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강력한 조합을 이루어 ThinkShield 보안을 구성해 디스플레이가 오직 사용자의 시선에만 반응해 제 3자에게는 어두운 화면만 노출돼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노출까찌 철저하게 방지합니다.


지금까지 레노버 씽크패드 X1 카본 8세 성능과 가격 그리고 레노버 전 제품을 5%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LVCODE)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알뜰 쇼핑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