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레이튼 오리엔트 중계 채널 카라바오컵 LIVE

2020-2021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 카라바오컵) 토트넘 레이튼 오리엔트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카라바오컵 3라운드에서 레이튼  오리엔트와 토트넘이 격돌한다.

매치 : 레이튼 오리엔트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시간 : 2020.09.23.(수) 02:00

장소 : 매치룸 스타디움

홈팀 : 레이턴 오리엔트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카라바오컵 토트넘 레이튼 오리엔트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토트넘 vs 레이튼 오리엔트 프리뷰

한국시간 9월 23일 수요일 오전 2시 레이튼 오리엔트 홈구장 매치룸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 3라운드 토트넘 레이턴 오리엔트 경기가 열린다.

사우스햄튼전 승리로 초상승세를 타고 있는 토트넘이 카라바오컵 32강전을 앞두고 있다.

그동안 토트넘은 힘겨운 일정을 치러내면서 부진에 허덕여야 했다.

기대를 모았던 리그 개막전 홈경기에서 에버튼에게 0-1로 패했고 유로파리그 불가리아 원정에선는 2-1로 간신히 이겼다.

경기마다 계속되는 수비 불안과 기회를 살리지 못하며 올시즌도 별다를게 없구나 싶었는데! 지난 사우스햄튼전에서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냤다.

바로바로 손흥민이 무려 4골을 폭발시키며 사우스햄튼전 5-2 승리를 주도한 것이다.

손흥민은 팀이 0-1로 뒤져있던 전반 47분 동점골을 터트리며 승부를 원점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다가올 골폭풍의 서막일 뿐이었다.

후반 시작후 손흥민은 믿기 힘든 골결정력을 내리 3골을 몰아치며 팀 공격을 이끌었다.

슨흥민의 4골이 모두 해리 케인의 어시스트에서 나왔다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케인은 4어시스트와 1골을 더하며 이날 모든 골에 관여하는 활약을 펼쳤다.

모처럼 대승을 거둔 토트넘의 이번 상대는 4부리그(EFL League 2) 소속 ‘레이튼 오리엔트’다.

 

 

레이턴 오리엔트 토트넘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카라바오컵 3라운드 레이튼 오리엔트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레이튼 오리엔트는 4-3-3 포메이션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어시스트 황제 ‘해리 케인’이 최전방에 서고 ‘라멜라 알리 베르바인’이 2선에서 지원한다.

후스코어드닷컴의 예상처럼 레이튼전에서는 손흥민 등 팀 주축 선수들이 선발에서 제외될 전망이다.

그도안 쉴새없이 달려온 터라 휴식이 필요한 점도 있고, 앞으로도 쉽지 않은 일정이 기다리는 만큼 기량차가 분명한 팀을 상대로 주전선수들을 다수 기용할 필요는 없다.

물오른 손흥민의 활약을 볼 수 없다는건 아쉽지만, 혹시 나올지도 모르는 거니까 본방사수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