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웨스트햄 중계 채널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날 웨스트햄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2라운드에서 아스날과 웨스트햄이 격돌한다.

매치 : 아스널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시간 : 2020.09.20.(일) 04:00

장소 :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홈팀 : 아스날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웨스트햄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아스날 vs 웨스트햄 프리뷰

한국시간 9월 20일 일요일 오전 4시 아스날 홈구장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아스날 웨스트햄 경기가 열린다.

이번 시즌 뭔가 달라진 아스날이다.

FA컵 우승자격으로 나선 커뮤니티실드에서 리버풀을 박살내 버리더니 (승부차기로 이긴거지만) 리그 개막전에서도 풀럼을 3-0으로 멀리 보내버리며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풀럼전에서 라카제트 마갈라에스 오바메양 등이 고르게 활약하며 무서운 팀 화력을 보여줬다.

지금 순위는 리그 1위.

초반이지만 기분 좋은 건 사실이다. 그리고 이번 웨스트햄전 승리한다면 승점 6점으로 계속 1위를 유지할 수 있다.

기세가 오른 아스날이 웨스트햄을 상대로도 상승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까.

웨스트햄은 뉴캐슬과의 지난 개막전에서 0-2로 패하며 리그 18위로 쳐졌다.

56분 칼럼 윌슨에게 선제골을 허용했고 이어 87분 제프 핸드릭에게 추가골을 얻어맞고 깔끔하게 패하고 말았다.

시즌 초반이지만 하위권에 떨어진건 결코 유쾌한 상황이 아니다.

이번 경기에서 3점을 따내면 좋겠지만 상대가 최근 강려크한 경기력을 자랑하는 아스날이고, 원정경기의 불리함도 있기에 승점 1점이라도 가져올 수 있을지.. 힘들어 보인다.

 

 

아스날 웨스트햄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아스날 웨스트햄 예상선발라인업이다.

아스날 3-4-3 포메이션이다.

‘오바메양 라카제트 윌리안’이 공격진영에 배치된다.

웨스트햄은 4-2-3-1 포메이션이다.

‘세바스티앙 할러’가 최전방에 서고 ‘보웬, 노블, 안데르송’이 2선에서 지원한다.

상대전적과 전력, 최근 기세 등을 고려하면 아스날의 우세를 예상해 볼 수 있다.

아스날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2연승의 재물로 만들어버릴 수 있을지 지켜보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