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에버튼 중계 채널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에버튼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1라운드에서 토트넘과 에버튼이 격돌한다.

드디어 손흥민 출전!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에버턴 FC

시간 : 2020.09.14.(월) 00:3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에버튼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토트넘 vs 에버튼 프리뷰

한국시간 9월 14일 일요일 오전 0시 30분 토트넘 홈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 토트넘 에버튼 경기가 열린다.

지난 시즌 토트넘의 성적은 리그 6위.

심각하게 부진한 성적은 아니지만 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준우승까지 해본 토트넘 구단과 팬들에게는 분명 부족한 결과다.

리그 빅6 중 리버풀 맨시티를 제외한 맨유 아스날 첼시 토트넘 등은 챔스 티켓이 걸린 리그 4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물론 우승하면 좋겠지만 일단 현실적인 목표는 저기까지다.

지난 시즌에 비해 네임드 선수의 영입이나 이탈은 없지만 토트넘 정도의 전력이라면 리그내 경쟁력은 충분하다고 생각된다.

토트넘의 리그 첫 상대는 에버튼이다.

지난 프리시즌에서 절정의 골감각을 보여준 손흥민의 에버튼전 선발 출전이 예상된다.

그동안 손흥민은 유독 개막전 선발 출전과 인연이 없었다.

토트넘 이적 후 올림픽, 부상, 퇴장 등 여러 이슈들이 겹치며 한번도 개막전에 선발로 나선 적이 없다.

하지만 이번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기 때문에 손흥민 같은 리그 최상급 공격수가 벤치를 달굴리는 없을 것이다.

리그 초반 흐름을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첫 경기인 만큼 가용할 수 있는 베트스 전력이 나올 듯 싶다.

 

 

토트넘 에버튼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연구에 모든것을 바친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 토트넘 에버튼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해리 케인’이 최전방, ‘손흥민 알리 모우라’가 공격 2선에 포진한다.

에버튼은 4-2-3-1 포메이션이다.

‘칼버트르윈 히샬리송’이 전방에 포진하고 로드리게스가 2선에서 지원한다.

상대전적이나 전력을 고려하면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된다.

다만 변수가 나오기 쉬운 개막전임을 고려하면 예측못한 상황이 벌이질 수도 있다.

그러거나 말거나 손흥민이 3골 정도 넣으면 쉽게 이게겠지..

손흥민 화이팅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