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토론토 중계 류현진 선발 등판

2020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토론토 인터넷 생중계 & 일정

‘류현진 선발 등판’

7월 31일 내셔널스 파크에서 워싱턴 내셔널스와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격돌한다.

매치 : 워싱턴 내셔널스 vs 토론토 블루제이스

시간 : 2020.07.31.(금) 05:05

장소 : 내셔널스 파크

류현진 중계 사이트 : MBC SPORTS+ | MLB Korea | 아프리카TV

2020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토론토 경기는 MBC 스포츠 플러스, MLB Korea, 아프리카TV 등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워싱턴 내셔널스 vs 토론토 블루제이스

한국시간 7월 31일 금요일 오전 5시 5분 미국 워싱턴 D.C의 내셔널스파크에서 2020 메이저리그 워싱턴 내셔널스 대 토론토 블루제이스 경기가 열린다.

이 경기는 원래 토론토 홈경기로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토론토 홈구장이 시설 점검에 들어가면서 워싱턴 홈구장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리게 되었다.

워싱턴은 지난 시즌 월드시리즈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꺾고 창단 첫 우승을 차지한 팀이다.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꺾고 창단 첫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하며 파란을 일으켰던 팀이다.

월드시리즈에서 2승을 따내며 월드시리즈 MVP에 선정된 스티븐 스트라스버그을 앞세운 막강한 선발진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3루수 앤서니 랜던의 이적과 스트라스버그의 부상 이탈, 외야수 후안 소토의 코로나19 감염 등 투타에서 전력 공백을 실감하며 올 시즌 1승 4패로 부진하고 있다.

토론토 선발 류현진의 맞대결 상대는 4년차 우완 투수 ‘에릭 페데’

에릭 페데는 지난 26일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에서 4이닝 2실점 1자책을 기록하며 승리투수가 되지 못했다.

류현진 역시 지난 25일 템파베이 레이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투수 요건을 채우지 못한채 마운드를 내려왔다.

따라서 류현진에게 워싱턴전은 반드시 시즌 첫 승을 따내고 싶은 경기다.

올 시즌 토론토는 5전 3승 2패를 거두며 아메리칸 리그 동부지구 4위에 머물러 있다.

팀의 에이스로서 류현진의 시즌 첫 승리를 기대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