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금리 2%! 핀크 ‘T이득통장’ 혜택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제로금리 시대! 한푼이라도 더 주는 통장 어디 없을까요? 높은 이자를 준다고 홍보하는 상품을 살펴보면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이 있어 실속이 업슨 이름뿐인 금융 상품이 많습니다.

오늘은 KDB 산업은행 마케팅 동의만으로 2% 금리(기본금리 1% + 우대금리 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K텔레콤 핀크(Finnq) T이득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이득통장은 SK텔레콤을 이용하는 만 17세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최대 2% 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입출금 상품입니다. T이득통장 가입은 먼저 핀크앱을 설치하고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 후에는 핀크앱에서 자유롭게 입출금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예치금 200만원까지 최대 2.0%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고, 200만원 초과 시 0.5%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티이득통장 혜택
티이득통장에 2백만원을 예치해 우대금리 최대 적용 시 한달만 넣어 두어도 월 평균 이자가 3,333원(세전, 2백만원 한도, ‘20.6.15 기준)이 발생합니다.


SK텔레콤 고객 기본 금리 연 1%
SK텔레콤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는 분들은 우대 금리 연 1%를 받기 위해서는 KDB산업은행 마케팅 활용 동의 를 하셔야 합니다.
※신규가입 시 인증한 SK텔레콤 유지 시 매일의 최종잔액 중 200만원 이하 금액에 한하여 기본금리 및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송금, 출금 수수료 무료
하나은행 ATM 무료 출금, 1일 최대 50만원 무료출금, 최대 1천만원 한도 무료 송금, 핀크 제공

◆티이득통장가입 방법
◇앱 가입방법 : 핀크(Finnq)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 핀크마켓 → 예·적금 → T 이득통장 가입
◇SK텔레콤 지점/대리점
T 이득통장 상품 코드 발송 → 핀크 앱 링크 포함 문자메시지 발송 → 핀크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 핀크마켓 → 예·적금 → T이득통장 신청 → T 이득통장 가입완료

◇가입 대상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 SK텔레콤 개인 명의 고객님

◇가입 유의 사항
핀크 앱에서만 가입 가능하며,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앱 다운로드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제외 대상
○법인/특수/외국인 고객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은 미성년자의 경우 비대면 금융 상품 시스템상 본인인증을 할 수 없어 가입 불가○스마트기기 회선 / PPS(선불이동전화) 이용 고객님

◇해지 유의 사항
○SKT 고객센터 및 T월드/핀크 앱에서 해지하실 수 없음
○KDB산업은행 앱/홈페이지/영업점에서만 해지하실 수 있음
○상품 해지 시, 이전 상태로 원상 복구가 불가하며, 재가입만 가능 (14일 이내 해지 철회 시에도 동일 적용)
○명의 변경 시, 부가서비스 상품 자동 해지(은행 통장 계좌는 유지되며 연 0.1%기본금리 (세전)가 적용)
○회선 해지 시, 부가서비스 상품 자동 해지 (은행 통장 계좌는 유지되며 연 0.1%기본금리 (세전)가적용)

◆금리 및 혜택 조건
◇기본 금리
○200만 원 이하 금액 : 연 1.0% 적용(세전)
○200만 원 초과 금액: 연 0.5%(세전)
○신규가입시 인증한 SK텔레콤 회선 유지시 상기 이율 적용되며 회선 미유지시 전구간 연 0.1% 적용(세전)

◇우대 금리
○SK텔레콤 회선 유지 및 KDB산업은행 마케팅 활용 동의 시 매일 최종잔액 중 200만원 이하 금액에 대해 연1.0%(세전) 적용
○신규가입시 인증한 SK텔레콤 회선 유지시 상기 이율 적용되며 회선 미유지시 전구간 연 0.1% 적용(세전)

◆입출금 통장 거래 한도 제한 및 해제 방법
◇비대면 가입 입출금 통장은 거래 한도(출금/이체 한도) 제한
○거래 한도(출금/이체) : 200만 원/일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텔레뱅킹 타행 이체 및 당행 KDB산업은행 타인명의 이체, 자동화 기기 출금/이체 시 통합 한도)
※ KDB ⅹ T high5 적금과 동시에 개설한 T 이득통장 상품은 거래 한도에 제한이 없음(단, 만 19세 미만은 제외)

◇거래 한도 제한 해제 방법
○계좌 신규 개설일로부터 1개월 후, 아래 요건 중 한 가지 충족 시 KDB산업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에서 거래 한도 제한 해제가 가능
– 같은 계좌의 입출금 10건 이상(해제 신청일 기준 최근 3개월)
– 같은 계좌를 통해 가입한 KDB산업은행 예·적금, 신탁, 산금채(산업금융채권), 펀드 계좌는 해제 신청일 기준 1건 이상 보유
○KDB산업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금융 거래 목적 확인 관련 서류 제출
※ 만 19세 미만은 거래 한도 제한 해제가 불가능

핀크(Finnq)는 T이득통장 출시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도전! 2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데요. 이벤트 참여는 T이득통장 가입고객 중 만 19세 이상이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T이득통장 누적가입자수  2만명 이상일 경우, 최고 당첨금은 2,000만원, 20만명 이상일 경우 최고 당첨금은 2억원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