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ro] 액션카메라 ‘HERO8 Black’ 성능 및 가격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극한 스포츠를 즐기는 익스트리머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하는 액션 카메라는 고프로 ‘Hero8 블랙’이라고 합니다. HERO8 Black은 후면 터치스크린과 음성제어, GPS 적용 등 댜양한 기능이 풍부한 액션 카메라이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 추세에 있다고 합니다. 좀 더 짜릿하고 스릴이 있는 쾌감을 맛보기 위해서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극한 스포츠는  속도감 있게 이루어지거나 바다 또는 높은 산, 절벽 등에서 이루어지는 위험한 운동이기 때문에 특수한 장비나 고도의 숙련된 신체적 능력을 필수로 하는 위험한 스포츠 입니다.


액션 카메라는 일반 카메라와 달리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의 순간 포착은 물론 고화질 비디오로 촬영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극한 활동에 최적화 된 고성능 카메라입니다.


익스트림 액션 카메라 ‘GO PRO’는 세계 최고의 다기능 360도 및 4K 액션 카메라입니다.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양한 고프로 카메라들과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프로 카메라 HERO8은 영상을 생생하게 촬영할 수 있는 기능과 와이드 다이내믹 레인지 기능이 결합되어 이전 모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GoPro, 동영상 촬영.” 또는 카메라 전원을 켜기 위한 “GoPro, 켜기” 등, 총 14개의 다양한 음성 명령으로 작동합니다. 모든 카메라 구입시 SD 카드는 무료로 제공하며, 새로운 HERO8 Black 번들에는 Shorty 그립, 헤드 스트랩, 32GB SD 카드 1개, 예비 배터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액션 카메라는 헬멧을 비롯해서 몸이나 서핑보드, 자동차 등에 부착할 수 있고 방수 방진은 물론 작고 강해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여행할 때 날씨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액션 카메라의 대표 브랜드 고프로 HERO8 Blac8 성능과 가격(₩580,000)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고프로가격 #고프로앱 #고프로플러스 #GoProHero8 #고프로액션캠 #GoPro #고프로맥스 #GoProPlus #고프로매장 #고프로비교 #HERO8 Black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