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후레쉬캠핑랜턴 듀플렉스 성능 및 가격

생활에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을 취급하는 “올림PICK” 은  청장년층에게 인기 있는 생활용품이나 잡화, 특히 차량용품,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올림픽(PICK)” 에서는 ‘실시간 인기상품’, ‘NEW’, ‘타임세일’, ‘누적BEST’, 라이프스타일’, ‘여가/자동차’ 등의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낚시를 하시는 분들과 캠핑족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LED 후레쉬 캠핑 랜턴 듀플렉스” 성능, 스펙, 가격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ED 후레쉬 캠핑 랜턴 듀플렉스 스펙
가족과 함께 캠핑시 유용한 랜턴 ‘올림pick’ 듀플렉스 손전등 스펙입니다. 랜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밝기와 배터리 수명입니다. “LED 후레쉬 캠핑 랜턴 듀플렉스”는 밝기 2400Lux, 4~13 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LED가 두개 내장되어 있습니다.


올림pick “LED 후레쉬 캠핑 랜턴 듀플렉스” 는 LED가 있는 부분을 방향 조절을 할 수가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 스위치는 손잡이 윗부분에 있으며 바로 옆에 밝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3단밝기조절 스위치가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르면 LED 랜턴에 깜빡깜빡 불빛이 보이는데 이때 버튼을 3초간 눌러주면 불이 환하게 들어옵니다. 랜턴 정면 아랫부분에 USB를 넣을 수 있는 아웃포터가 있고요. USB 충전 파워뱅크가 탑재되어서 스마트폰이나 외부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급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림pick LED 후레쉬 캠핑 랜턴 듀플렉스  장점은 2400Lux, 4~13시간 사용, 3단계 밝기 조절, 스트랩 고리, 과충전 및 과방전 보호회로 내장 등입니다.


▶▶올림PICK LED 후레쉬 캠핑 랜턴 듀플렉스[바로가기]

“LED 후레쉬 캠핑 랜턴 듀플렉스” 밝기는  웬만한 가로등보다도 더 밝아 밤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가정 상비용으로도 꼭 필요한 랜턴입니다. 지금 올림pick 사이트에 가시면 25,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회원가입을 하시면 2천원을 적립해 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