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 맨유 생중계 인터넷 무료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맨시티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에서 맨시티와 맨유가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시티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시간 : 2019.12.08.(일) 02:30

장소 : 에티하드 스타디움

 

 

– 맨유 맨시티 중계 –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그외 다른 중계채널이나 인터넷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스포츠생중계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맨시티 vs 맨유 프리뷰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맨유 맨시티 중계는 12월 8일 오전 2시 30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맨시티는 10승 2무 3패 승점 32점으로 리그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디팬딩 챔피언으로 리그 3연패를 노리고 있지만 올시즌은 진짜 힘들꺼 같다.

1위 리버풀과의 승점차가 11점이나 나고있다.

그리고 지금 리버풀이 본머스와 경기를 하고 있는데 2-0으로 앞서나가고 있다. 

리버풀이 좀 지던가 비기던가 해야 따라잡을텐데 계속 이겨나가고 있으니 답이없다.

그래도 맨시티로서는 매경기마다 최선을 다해 승점 3점을 따내는 수 밖에 없다.

지난 리버풀과의 맞대결이 절호의 기회였지만 1-3으로 패했고 이후 뉴캐슬과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흔들리는 모습도 보였다.

다행히 지난 번리 원정에서는 모처럼 4-1 대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어느정도 전환했다고 볼수 있다.

이번 상대 맨유를 상대로 연승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맨유는 5승 6무 4패 승점 21점으로 리그 6위에 올라있다.

‘무리뉴더비’라 불린 직전 토트넘전을 승리하며 상승세.. 가 아직은 아니고 한경기 정도 더 이기면 확실히 분위기를 끌어올릴 수 있을것 같다.

큰 관심을 받았던 토트넘전에서는 전반 6분 래쉬포드가 선취골을 올렸고 이후 39분 알리가 한골을 만회하며 따라붙었지만 다시 49분 래쉬포드가 두 번째 골을 성공시키며 팀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무리뉴 더비를 승리한 맨유의 이번 매치는 ‘맨체스터 더비’라 불리는 맨시티전이다.  

이번 경기도 질 수 없는 대결이다.

요새 맨유가 예전같지 않은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리버풀 토트넘 첼시 아스날등 이른바 빅6팀에게는 잘 안지는 특이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맨시티전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다.

 

 

맨시티 맨유 선발 라인업

다음은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맨유 맨시티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맨체스터 시티는 4-3-3 포메이션이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이다.

홈경기 이점도 있고 객관적인 전력도 맨시티가 더 강하지만 맨유를 상대로 쉽게 경기를 풀어가지는 못할 것 같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