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안 SEA게임 U-23 베트남 라오스 축구중계


2019 동남아시아 경기대회(SEA 게임) 베트남 vs 라오스 축구중계 & 일정

박항서 감독이 이끌고 있는 베트남 U-22 축구대표팀이 동남아시안 SEA게임 축구종목 B조 2차전에서 라오스와 격돌한다.

브루나이와의 1차전에서 6-0 대승을 거둔 박항서호가 라오스를 상대로도 화끈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매치 : 베트남 vs 라오스

시간 : 11월 28일 오후 5시

장소 : 필리핀 라구나 비냔스타디움

중계 채널 : SBS Sports | SPOTV

동남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B조 2차전 베트남 라오스 축구 경기는 SBS스포츠와 스포티비에서 인터넷 생중계 방송된다.

 

 

베트남 vs 라오스 프리뷰

한국시간 11월 28일 오후 5시 필리핀에 위치한 라구나 비냔 스타디움에서 SEA게임 B조 조별리그 2차전 베트남 대 라오스 축구 경기가 열린다.

베트남은 지난 브루나이전에서 무려 6-0 대승을 거뒀다.

하득진이 4골을 터뜨렸고 다른 선수들이 1골씩을 보태며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보여주었다.

그동안 베트남 축구가 수비 조직력에 중점을 둔 선수비 후역습 전략을 주로 사용했기 때문에  공격력은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던 것이 사실인데 지난 브루나이전에서 공격도 막강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브루나이전 승리로 기세를 올린 베트남의 이번 상대는 라오스다.

라오스도 베트남의 상대가 되기에는 역부족이다.

두 팀의 상대전적을 보면 지난 11년간 4번 싸워 모두 베트남이 승리했다.

기록을 보면 전력차를 더 확실하게 알 수 있는데 라오스는 4번 모두 패할 동안 단 1골도 기록하지 못했다.

체력적인 면에서도 베트남이 더 유리하다. 

베트남은 25일 브루나이전 이후 3일간의 휴식을 가졌지만 라오스는 26일 싱가포르와 경기를 치른 이후 2일밖에 쉬지 못한다.

하지만 베트남의 진짜 상대는 라오스가 아니다.

B조 일정 가장 마지막 경기인 12월 5일 태국과의 승부가 이번 조별리그 하이라이트다.

SEA 게임 B조 베트남 22세 이하 축구대표팀 일정 결과
11월 25일 (월) 오후 5:00 베트남 6-0 브루나이
11월 28일 (목) 오후 5:00 베트남 vs 라오스
12월 1일 (일) 오후 9:00 베트남 vs 인도네시아
12월 3일 (화) 오후 9:00 베트남 vs 싱가포르
12월 5일 (목) 오후 5:00 베트남 vs 태국

 

 

동남아시안게임 남자축구는 A와 B조로 나눠서 각조 1위와 2위팀이 4강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조별리그 마지막 태국전이 아마도 조 1위를 결정하는 경기가 될 것 같다.

이후 결승에서 만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두 팀도 베트남과 태국이다.

때문에 태국을 만나기 전까지 최대한 승점을 확보하고 팀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23세 이하 축구대표팀을 이끌고 이번 대회 우승에 도전한다.

베트남은 지난 60년동안 SEA게임 남자축구에서 금메달을 따지 못했다.

그동안 베트남 축구 대표팀을 이끌며 놀라운 업적을 달성한 박항서 감독이 2019 SEA게임에서도 원하는 결과를 얻어 낼 수 있을지 지켜보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