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첼시 중계 인터넷 무료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 첼시 인터넷 생중계 & 일정

13라운드 최고 빅매치!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맨시티와 첼시가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시티 FC VS 첼시 FC

경기시간 : 2019.11.24.(일) 02:30

홈팀 : 맨시티

경기장 : 에티하드 스타디움

epl 맨시티 첼시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첼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맨시티 첼시 프리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 맨시티 첼시 경기는 11월 24일 오전 2시 30분 맨시티 홈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맨시티에 비상이 결렸다.

현재 8승 1무 3패 승점 25점으로 리그 4위다.

2위 레스터시티와 3위 첼시와의 승점차도 불과 1점이기 때문에 여전히 최상위권이지만 올시즌 리그 3연패를 노리는 팀에 어울리지 않는 성적이다.

더구나 지난 경기에서 리버풀에 패하면서 승점차는 9점으로 벌어졌다. 그리고 지금은 리버풀이 문제가 아니라 우선은 2위경쟁에서 두각을 보여야 한다.

맨시티가 첼시를 잡는다면 이번 라운드 결과에 따라 단독 2위가 될 수도 있는 중요한 일전이다.

첼시는 8승 2무 2패로 리그 3위를 기록중이다.

시즌 초반만 해도.. 아자르 떠나고 전력 보강도 못하고 램파드 감독 데뷔전에서 맨유에 0-4로 패하면서 이번 시즌도 별로구나 했었는데 이게 어찌된 건지 지금은 무려 6연승을 달리며 무지막지한 상승세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시즌 리버풀 맨시티 레스터와 함게 우승을 노려볼만 하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확실히 신예 선수들을 중심으로 팀이 완전히 재정비된 느낌이고 경기력이 한단계 상승했다는 평가다.

당분간 첼시의 상승세가 계속 될 듯 한데 이번 상대가 맨시티라는 점이 조금 불안하다.

첼시는 지난시즌 맨시티에 0-6으로 패한적이 있다. 지금같은 좋은 분위기에 그런 스코어가 반복된다면 다시 부진의 늪에 빠질 위험도 있다.

더구나 이번 경기는 맨시티 홈에서 치러진다.

확실히 강해진 첼시지만 에티하드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는게 쉬운 일은 아니다.

 

 

맨시티 첼시 선발 라인업

다음은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맨시티 첼시 선발라인업니다.

홈팀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이다.

원정팀 첼시 역시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아무래도 맨시티가 홈팬들 앞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첼시가 반전 드라마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상당히 기대되는 일전이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