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한국 대만 야구중계

2019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한국 대만 야구 중계 & 일정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에서 한국과 대만이 격돌한다.

매치 : 한국 vs 대만

시간 : 11월 12일 저녁 7시

장소 : 조조마린 스타디움

중계 채널 : SBS, SBS SPORTS, wavve(웨이브)

한국 대만 야구 중계는 SBS, SBS SPORTS, 웨이브에서 실시간 방송된다.

 

 

한국 vs 대만 프리뷰

한국시간 11월 12일 오후 7시 일본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한국 대 대만 야구 경기가 열린다. 

슈퍼라운드 1차전에서 미국에 5-1로 승리한 한국이 이번에는 대만과의 승부를 앞두고있다.

예선라운드 호주전 1승을 안고 출발한 한국은 11일 열린 미국전 승리를 더해져 이미 2승을 확보했다. 대만 호주와 아시아지역 올림픽 본선진출 티켓을 두고 경쟁하고 있는 한국으로서는 이번 대만전을 잡는다면 매우 유리한 고지에 오르게 된다.

대만은 일본에 패한 예선라운드 1패를 안고 슈퍼라운드를 시작했지만 첫 경기 멕시코전에서 0-2로 패하면서 2패가 된 상황이다. 호주 역시 일본에 지며 2패를 기록중이다.

 

 

한국 야구보다 한 수 아래 팀으로 평가받고 있고 대만은 장타력이 있는 타자들이 있지만 투수진과 수비가 약해 한국 야구의 수준을 넘지는 못한다. 하지만 국제대회에서는 계속 경쟁해 온 상대이기도 하다.

한국과의 예전 경기들을 보면 대만 수비진이 어이없는 수비 실수를 하며 무너지곤 했는데 지금은 수비가 훨씬 안정되고 투수들의 기량도 더 나아진것 같다.

멕시코에 패했다고 해서 방심은 금물이다.

지난 미국전에서 기다리던 첫 홈런이 나왔는데 이번 대만전에서도 화끈한 홈런포를 기다려본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