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맨시티 중계 인터넷무료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맨시티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에서 리버풀과 맨시티가 격돌한다.

드디어 리그 우승을 노리는 라이벌 두 팀이 만났다.

매치 : 리버풀 FC VS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시간 : 2019.11.11.(월) 01:30

홈팀 : 리버풀

경기장 : 안필드

 

 

리버풀 맨시티 epl 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맨시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리버풀 맨시티전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중계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리버풀 vs 맨시티 프리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맨시티 경기는 한국시간 11월 11일 오전 1시 30분 안필드에서 열린다.

리버풀은 지금까지 10승 1무를 기록하며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벌써 12라운드가 진행중이지만 아직 한번도 패한적이 없으며 지금으로선 이번시즌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다.

아직 갈길이 멀긴 하지만 올시즌 리그 판도를 보면 맨시티 레스터 첼시가 상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맨시티야 뭐 지난시즌 우승팀이기도 하고 올해역시 우승후보지만 레스터시티의 성적은 진심 놀랍니다.

맨시티 레스터 첼시가 2위권을 형성하고 있고 리버풀은 아직 이들의 사정거리 안에 있다.

따라서 이번 맨시티전이 매우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 단순히 승점을 떠나서 지난 시즌 맨시티에 패하면서 결국 서서히 따라잡히며 준우승에 머무른것을 돌이켜보면 앞으로의 일정에도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일전이다. 

맨시티는 8승 1무 2패로 리그 4위다.

이번 상대는 반드시 잡아야하는 리버풀이다.

지난 10월 6일 울버햄튼에 충격패를 당한 이후 5연승을 달리며 완전히 상승세로 돌아섰고 직전 챔피언스리그 아탈란타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긴 했지만 그게 이번 리버풀전에 영향은 미칠 가능성은 별로 없다고 본다.

올해 맨시티는 리그 3연패를 노리고 있다.

현재 리버풀 레스터 첼시에 이어 4위지만 한 경기를 덜치렀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잡는다면 2위로 도약하면서 리버풀과의 승점차를 3점차로 줄일수 있다.

 

 

리버풀 맨시티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리버풀 예상 선발라인업이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이다.

살라 마네 피르미누가 공격에 배치되며 골키퍼는 알리송이다.

원정팀 맨시티 역시 4-3-3 포메이션이다.

마레즈 아구에로 스털링이 공격을 담당한다. 

리버풀 맨시티 두 팀모두에게 너무나 중요한 일전이기 때문에 가용할 수 있는 모든 전력을 풀가동하는 총력전이 될것같다.

기세나 전력은 막상막하라고 생각되지만 경기가 열리는 곳이 리버풀 홈구장 안필드라는것을 고려하면 리버풀의 우세가 예상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