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맨시티 아탈란타 인터넷 생중계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아탈란타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맨시티와 아탈란타가 맞대결한다.

매치 : 아탈란타 BC VS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시간 : 2019.11.07.(목) 05:00

홈팀 : 아탈란타

경기장 : 아틀레티 아주리 디 이탈리아

 

 

맨시티 아탈란타 생중계

2019-2020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아탈란타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아탈란타 vs 맨시티 프리뷰

한국시간 11월 7일 목요일 오전 5시 아틀레티 아주리 디 이탈리아에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맨시티 아탈란타 경기가 열린다.

아탈란타는 이탈리아 세리에A 소속 팀으로 6승 3무 2패로 리그 순위 5위에 올라있다.

리그 성적은 꽤 조은데 챔스에서는 완전 죽집을 차렸다.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3전 전패로 리그 최하위에 매달려 있다.

이번 상대 맨시티에게는 지난번 원정에서 1-5로 대패했기 때문에 상당히 부담스런 일전이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홈경기니까 어느정도 선전할 수도 있을것 같다.

재밌는게 지난 맨시티전 이후 가진 우디네세와의 리그 경기에서 무려 7-1 대승을 거둔건데 맨시티 공격력이 전염된건가.. 하지만 이후 다시 1무 1패로 부진하고 있다.

맨시티는 8승 1무 2패 승점 승점 25점으로 리그 2위를 유지하고 있다.

리버풀이 지거나 비길뻔하다가고 어떻게든 꾸역꾸역 승점 3점을 가져가고 있어서 격차를 좁히는게 쉽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이제 곧 두 팀의 맞대결이 열린다.

이번 챔스 조별리그 아틀란타전을 치른 후 다가오는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에서 리버풀을 만난다.

지난 시즌에도 리버풀과의 맞대결에서 승리하며 결국 역전 우승을 만들었는데 이번에도 리버풀을 잡아낼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하다.

리버풀전을 최상의 상태로 치러내기 위해서는 이번 아탈란타와의 경기가 중요한데 가능하면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넣고 주전 선수들의 체력과 컨디션 관리를 해야한다.

 

 

아탈란타 맨시티 선발 라인업

다음은 최강의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챔스 조별리그 아틀란타 맨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이다.

아탈란타는 3-4-2-1 포메이션이다.

맨체스터 시티는 4-3-3 포메이션이다.

마레즈 제주스 스털링이 공격수로 나선다.

아탈란타 홈이라는 불리함만 제외하면 모든면에서 맨시티가 우세해보인다.

다만 지난번과같은 대량 득점은 안나올것 같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