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스트더비 맨유 리버풀 생중계 인터넷무료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리버풀 인터넷 생중계 & 일정

노스웨스트 더비 초대박 매치!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이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리버풀 FC

경기시간 : 2019.10.21.(월) 00:30

홈팀 : 맨유

경기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리버풀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맨유 리버풀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맨유 vs 리버풀 프리뷰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노스웨스트 더비 맨유 리버풀 경기는 10월 21일 월요일 오전 0시 30분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다.

축구팬들의 관심을 대폭발시키고 있는 노스웨스트 더비가 잠시후 시작되지만 이거 요즘 분위기로 보면 상대가 될지 모르겠다.

맨유는 2승 3무 3패라는 초라한 성적으로 리그 14위다. 이번 시즌 맨유의 전성기는 지난 1라운드 개막전에서 보여준 첼시전 4-0 승리로 막을 내렸다. 그날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첼시를 완파하며 화려하게 부활을 알렸지만 지금은 아주 답이 없는 상황까지 와버렸다.

팬들사이에서는 이러다가 정말 강등당하는거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나온다. 맨유가 강등당하면 그건 나름대로 재밌긴 하겠네. 적어도 2부리그에 대한 관심이 폭발할듯. 그리고 그곳에서 무적의 팀으로 군림하려나.

승점이 절실한 맨유의 이번 상대는 라이벌 이라고 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리버풀이다. 중요한 경기지만 상대가 너무 버거워보인다.

리버풀은 8전 전승으로 리그 1위를 질주하고 있다.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하지만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는 맨시티를 따돌리고 혼자서 앞서나가고 있다.

지난시즌에도 이런식으로 흘러가다 역전당했지만 이번시즌은 분위기가 좀 다른것같다.

현재 맨시티는 리그 2위이긴 하지만 리버풀이 한경기를 덜 치른 지금도 승점 5점이 차이가 난다.

중요한건 리버풀 맨시티 맞대결인데 무승부도 안된다. 맨시티가 반드시 잡아야 하는데 반대로 말하면 리버풀은 비기기만 해도 너무 유리해진다.

맨유가 너무 존재감이 없어서 맨시티 이야기만 계속 하고 있구나.

그래서 맨유 화이팅!

 

 

맨유 리버풀 선발 라인업

다음은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맨유 리버풀 예상 선발 라인업이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이다.

앤서니 마샬이 최전방에 서고 래쉬포드 마타 제임스가 2선에서 지원한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이다.

살라 피르미누 마네가 맨유의 골문을 노린다.

거의 모든 매체와 팬들이 맨유의 패배를 예상하고 있다.

과연 초막강 리버풀을 상대로 요만큼도 기대가 안되는 맨유가 반전드라마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궁금하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