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토트넘 왓포드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왓포드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토트넘과 왓포드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왓포드 FC

경기시간 : 2019.10.06.(일) 22:00

홈팀 : 토트넘

경기장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왓포드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왓포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토트넘 vs 왓포드 프리뷰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토트넘 왓포드 경기는 10월 19일 토요일 오후 11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토트넘은 갈길이 멀다. 이번 시즌 이러다가 계속 중위권에 머무를 지도 모른다..

현재 토트넘은 3승 2무 3패 승점11점으로 리그 9위다.

9월 14일 크리스탈 팰리스를 4-0으로 이길때까지는 이제부터 치고올라가는구나 기대했었는데 이후 성적이 너무 꽝이다.

이후 리그에서만 1승 2패를 기록중인데 특히 지난 8라운드 브라이튼전은 0-3 완패를 당하며 아무리 원정경기라고해도 너무 실망스런 경기력이었다.

직전에 열렸던 바이에른 뮌헨전 2-7 패배가 너무 충격적이라 팀 자체가 맛이 가버린건가.

이럴때 가장 좋은 해결방법은 경기에서 이기는 것이다. 다행이 이번 상대는 승점 챙기기 좋은 왓포드다. 

상대팀에게 승점 잘주기로 소문난 왓포드를 상대로 홈에서 열리는만큼 화끈한 경기가 기대된다.

왓포드는 3무 5패로 리그 20위.. 최하위다.

이제는 이길때도 된 듯 싶지만 이번 상대도 나름 승리가 절실한 토트넘이고 또 원정경기가 어려워보인다.

올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단 1승도 못한 팀은 왓포드가 유일하다.

맨시티한테 8-0으로 지는 등 열받는 기록도 가지고 있다.

이번 경기 쉽지 않아보이지만 우선은 강등권에서 벗어나는게 중요하니, 꼭 이기려고 하기보다는 승점 1점을 목표로 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토트넘 왓포드 선발 라인업

다음은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토트넘 왓포드 예상선발라인업니다.

토트넘은 모우라 케인이 최전방에 나서는 4-3-1-2 포메이션이다.

라멜라가 2선에 서고 은돔벨레 윙크스 시스코가 중앙에 포진한다.

왓포드는 3-5-2 포메이션이다.

후스코어드 닷컴을 비롯한 다수의 매체에서는 왓포드전에서 손흥민이 선발이 아닌 벤치를 지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동거리가 워낙 길기도 하고 체력적인 부담을 고려해주는것 같긴 한데 그래도 후반이라도 어느정도 그라운드에 나서는게 컨디션 유지에 더 좋을 것 같은데.. 전반 벤치행이면 후반에는 꼭 내보내도록 하게.

답글 남기기